최고의 맛과 건강을 한 번에 담다
최고의 맛과 건강을 한 번에 담다
  • 정아람
  • 승인 2012.04.30 09:31
  • 호수 4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남쌈구이 &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향’
대표 황태호
“어서오세요.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 향을 선물하고픈 샤브향입니다.” 

월남쌈구이와 샤브샤브는 최근 웰빙 음식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샤브향’은 웰빙에서 디톡스까지, 슬로우 푸드 식사 문화를 함께하는 브랜드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런 가운데 우리 지역에도 월남쌈구이와 샤브샤브 전문점이 27일 문을 열었다. 

마동 고려삼계탕 아래에 자리 잡은 ‘샤브향’(대표 황태호). 진주가 고향인 황태호 대표는 이제 광양온 지 3개월 된 파릇파릇한 광양시민이다.

황 대표는 “이제 막 오픈해서 긴장도 되지만 손님들이 많이 찾아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보였다. 자연의 맛에 서비스를 담은 ‘샤브향’의 브랜드 위치는 대중을 위한 사치품인 ‘매스티지’ 즉 ‘최고의 맛’으로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황태호 대표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맛으로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계획”이라며 “배가 더부룩하게 부른 것이 아니라 깔끔하게 부르는 것이 ‘샤브향’의 최고 장점이다” 고 설명했다.

‘샤브향’ 주 메뉴는 월남쌈구이 & 샤브, 월남쌈 & 샤브, 샤브샤브와 쌀국수, 딤섬 등이다. 샤브샤브종류에는 고가 야채가 20가지 이상이 준비가 되며 모든 식사 후 후식에 쌀국수와 죽을 해먹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준다.


런치스페셜 메뉴도 있다. 각종 채소와 쇠고기에 담백한 육수와 소스가 곁들여진 쇠고기 샤브와 월남쌈 쇠고기 샤브, 쭈꾸미와 삼겹살이 매콤한 소스에 어우러진 월남쌈 쭈삼 철판구이, 월남쌈 오리주물럭 등이 준비 됐다. 황대표는 이어 “신선함과 풍성함으로 승부한다”며 “ 매일 새벽 순천 도매시장 직접 가서 신선한 제품을 직접 가져 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업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다.    
                                
문 의 : 791-4941 
위 치 : 마동 고려 삼계탕 아래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