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신발 대표 브랜드 베네슈 광양점
기능성 신발 대표 브랜드 베네슈 광양점
  • 이혜선
  • 승인 2013.02.04 10:27
  • 호수 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부모님 선물로 ‘최고’


인간의 신체골격은 직립보행에 사용되는 모든 관절부위의 뼈와 근육, 인대, 힘줄이 제자리를 잡아 올바른 보행이 이루어질 때 원래의 정상적인 형태를 유지하게 된다.

하지만 하이힐, 스니커즈, 플랫슈즈 등 발의 형태와 특성을 고려하지 않는 신발들로 인해 우리 몸은 비정상적인 보행과 자세로 균형을 잃어가고 있다.

발 건강의 중요성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기능성 신발로 신체의 골격을 서서히 바로잡아 발목, 무릎, 골반, 허리, 어깨, 목의 통증 및 만성피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베네슈 기능성 신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지역에는 중동에 베네슈 광양점(대표 차미자)이 입점해 있다.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베네슈 기능성 신발은 (사)일본베네슈국제발반사연구회의 추천을 받은 신발로 기능성,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인체공학적설계로 제작되며 천연소가죽, 삼베, 콜크, 우레탄, 아웃솔 등이 재료로 사용된다. 삼베는 빠르게 수분을 흡수하고 배출하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다. 또 콜크는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수분을 흡수함과 동시에 외부로 배출해 습도유지에 탁월한 소재다.

베네슈 기능성 신발은 신체의 하중을 발바닥 전체에 고르게 분포시켜 움직임을 균형 있고 편안하게 해줘 3스텝 보행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 우리 몸의 신체부위와 연결되어 있는 발바닥의 반사점을 지속적으로 자극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 착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베네슈 광양점은 다른 신발 판매점에서 볼 수 없는 발 스캔기, 족욕기, 러닝머신 등이 갖춰져 있다. 이곳에서 쇼핑뿐만 아니라 나의 걸음걸이, 내 발의 건강상태도 점검 받을 수 있으며 발 건강을 위한 조언도 얻을 수 있다.

차미자 대표는 “베네슈를 한 번 신어본 사람들은 마니아가 되어 꾸준히 베네슈 신발을 신고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며 “꼭 구입이 목적이 아니라 내 발의 건강상태가 궁금한 분들이라면 주저 없이 매장을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 치 : 전남 광양시 중동 1532-3 (자매왕족발순대국밥 옆)
문 의 : 061-791-0308
영업 : 아침 10시 ~ 저녁 7시(휴무 매주 토ㆍ일요일 국공휴일)
※ 토요일은 예약제를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