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의 ‘하이마트’ 종합보험 대표 브랜드 (주)인카인슈 성공브랜치 개점
보험의 ‘하이마트’ 종합보험 대표 브랜드 (주)인카인슈 성공브랜치 개점
  • 이혜선
  • 승인 2013.04.29 09:35
  • 호수 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발생할 지 모르는 사고에 따르는 경제적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준비하는 보험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지 오래다. 아이가 태어나면, 자동차를 사면, 집을 사면? 사람들은 당연하게 보험에 가입한다.
하지만 이 당연한 일은 참 복잡하고도 어려운 일이다. 수많은 보험사들 중에서 나에게 알맞은 보험을 택하기란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럴 땐 보험의 ‘하이마트’ 격인 종합보험사를 이용해보자.

지난 22일, 종합보험의 대표 브랜드인 ‘(주)인카인슈’ 성공브랜치(대표/지점장 김광희)가 차별화된 보험 서비스를 내세우며 개점했다. 종합보험사는 말 그대로 다양한 보험 브랜드를 한곳에서 견적을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는 곳이다.  인카인슈 성공 브랜치는 국내 25개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을 판매한다. 수년의 경력을 가진 FC(Financial consultant)들은 고객에 꼭 필요한 보험을 하나하나 비교해가며 가장 알맞은 상품을 제시한다.

김광희 대표는 “보험을 판매하는 것으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끝까지 함께 가는 동반자의 역할을 해내는 것이 우리 지점의 목표”라며 “고객을 위한 맞춤 재정주치의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학습하고 노력하는 지점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또 “FC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업무 지원은 물론 맞춤형 교육을 지원함으로써 또 다른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인카인슈 성공브랜치는 지역 사회 공헌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지역아동센터나 청소년 시설의 여행자 보험 지원을 통해 여행지에서의 안전사고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김 대표는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재능 나눔을 통해 지역과 공생할 것”이라며 “보험이 필요할 때, 언제든 편안하게 부담 없이 문 두드릴 수 있는 인카인슈 성공브랜치가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위치 : 중동 1365-1번지 2층
전화 : 791-1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