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간식은 또래오래 갈릭 반! 핫 양념 반!”
“오늘 간식은 또래오래 갈릭 반! 핫 양념 반!”
  • 이혜선
  • 승인 2014.03.03 09:40
  • 호수 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래오래광양점 오픈

“남녀노소 누구나 다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죠!”

국민간식의 양대 산맥! 치킨과 피자!

쉼 없이 달린 하루를 마감하며 바삭한 치킨에 시원한 맥주 한잔은 우리들의 교감신경을 자극하는 최고의 단짝이다.

여기에 아이들을 위한 피자까지 더하면? 치킨과 피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또래오래 광양점(대표 최병종)이 용강리에 문을 열었다.

또래오래는 ‘깨끗하고 신선한 자연의 선물’이라는 슬로건으로 1995년에 햄과 돈육을 생산하는 농협목우촌의 대표 치킨브랜드로 즐거움이 있는 곳에 친구들을 초대한다는 뜻을 갖고 있다.

또래오래의 맛의 비결은 단연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35일령 목우촌 닭고기만을 사용하는 것이다.

또, 전국 어디서든 같은 맛과 서비스를 즐길수 있는 매뉴얼, 현미ㆍ보리ㆍ조 등 국내산 오곡, 마늘과 간장 등 우리 입맛에 맞는 재료로 맛을 내 가장 한국적인 맛을 자랑한다.

그렇다보니 또래오래는 확실한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최병종(36) 대표는 군대 제대 후 닭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훗날 닭 집 사장이 되어 있는 모습을 상상했다. 그에게 닭은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꿈꿀 수 있도록 해준 고마운 존재다.

최 대표는 “어릴 적부터 닭을 굉장히 좋아했고 지금도 그렇다”며 “제 가족들과 아이들을 먹인다는 마음으로 고객을 모시겠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또래오래의 가장 핫한 인기 메뉴는 바로 ‘갈릭 반 핫 양념 반’이다.

은은하게 풍기는 마늘 향과 입 안 가득 퍼지는 매운 맛이 한 번 맛보면 멈출 수 없다.

그는 “어르신들과 아이들에게는 닭다리와 순살 닭이 인기”라며 “불고기 피자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고 추천했다.

또래오래에는 닭도 닭이지만 피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목우촌 참 피자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금방 질리지도 않고 건강에도 좋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콜팝도 2천원으로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또래오래 광양점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영업하며 봉강과 옥룡을 제외한 광양읍 전 지역 배달이 가능하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 옥션과 지마켓에서 또래오래 할인 쿠폰을 구입하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또 단체 주문과 생일파티나 회식 등도 환영이다. 

최 대표는 “다양한 맛과 분위기를 선사하겠다”며 “홀에 직접 나와서 드시면 더욱 맛이 좋은 또래오래를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위치: 광양읍 용강리 송보7차 입구
전화번호: 763-9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