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준구 공인중개사 광양부동산중개사무소 개업
안준구 공인중개사 광양부동산중개사무소 개업
  • 이혜선
  • 승인 2014.04.21 09:56
  • 호수 5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세무·회계 관련 지식 풍부 ... 전한 부동산 거래 약속

광양읍에 광양부동산중개사무소(대표 안준구)가 새롭게 문을 열고 고객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이곳은 안준구 대표가 오랜 기간 건설회사에 재직하며 세무, 회계, 계약, 법무 등 다양한 방면의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건설업과 관련이 있는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부동산 투자, 대출 및 세무 업무, 경ㆍ공매 컨설팅은 물론 부동산 관련 분석 업무를 대행한다.

안준구 대표는 “부동산은 금액이 고가이기 때문에 생리상 법률적 검토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법학을 전공했고 건설회사에서도 법무 분야의 권리분석, 집행보전업무, 소송, 경매 등의 다년간의 경험이 있어 고객들이 안전한 부동산 거래와 투자를 하시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법률적인 부분을 간과한 채 묻지마식으로 투자하는 경우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며 “물건의 정확한 분석과 예리한 판단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안 대표는 “시민들의 가장 큰 바람인 내 집 마련, 내 가게 마련뿐만 아니라 사업가들에게도 알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좋은 인연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안준구 대표는 옥곡 장동 출신으로옥곡초-진상중-순천 금당고를 거쳐 경상대 법학과를 수료하고 순천대학교평생교육원에서 생활법률 분야 수료, 순천제일대 토목과를 수료했다.

(주)금호개발, (주)극동원자력, 일진건설 등 건설 분야에 몸담았으며 현재 산하건설(주) 사외 등기이사 및 (재)전남장학회 사무국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 한울회 특우회와 (사)노경회에서 활동하며 지역민을 위한 봉사에도 힘쓰고 있다.

내 집 마련, 부동산 투자 등 세밀하고 안전한 부동산 거래를 하고 싶다면 이곳 광양부동산중개사무소의 문을 두드려보자.



위치 : 광양시 광양읍 인덕4길 19
문의 : 791-9107/010-9117-8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