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자동차에 열차단 필름 시공하세요!
뜨거운 여름! 자동차에 열차단 필름 시공하세요!
  • 이혜선
  • 승인 2014.06.30 09:11
  • 호수 5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M 오토필름 프로샵 중마자동차용품점


여름의 햇살이 점점 더 강렬해지고 있다. 운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점을 꼽는다면 바로 뜨거운 햇살 아래 주차된 차문을 여는 것.

따뜻하다 못해 뜨겁기까지 한 실내공기가 문을 여는 순간 온몸을 감싼다.

운전을 하는 동안에도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열기에는 에어컨을 아무리 세게 틀어도 속수무책이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바로 열차단 필름으로 선팅 하는 것! 차량 선팅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됐다.

예전의 선팅은 사생활보호를 위해 시공해왔다. 하지만 선팅의 진짜 목적은 가시광선과 자외선, 적외선을 줄이는데 있다. 가시광선 투과율은 눈부심 방지에, 자외선은 탑승자의 피부 건강에, 적외선은 실내온도 유지에 영향을 끼친다. 요즘에는 열차단을 위해 선팅을 하는 경우가 많다. 적외선 차단율이 높을수록 실내온도의 상승을 막기 때문이다.

선팅을 하면 연비가 올라간다는 얘기도 있다. 김두영 중마자동차용품점 대표는 “열차단 필름을 시공하게 되면 차량 내 실내온도가 낮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돕고 실내 온도가 낮으면 에어컨 사용량이 자연스럽게 줄어들어 연비를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광양 유일 3M 오토필름 프로샵인 중마자동차용품점은 고객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선팅필름을 제공하고 있다. 김 대표는 “날씨가 더 뜨거워지기 전에 운전자의 건강과 자동차 연비 유지를 위해 열차단 필름 시공을 꼭 하길 권하고 싶다”며 “열차단 필름 시공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중마자동차용품점은 선팅필름 시공 외에도 내비게이션 매립,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원격시동 경보기 등을 설치하며 가죽시트도 시공하고 있다. 다양한 차종을 두루 섭렵한 김두영 대표의 12년 경력은 장착되는 제품들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중마자동차용품점은 지난 4월에 새로운 보금자리에 둥지를 틀었다. 김 대표는 “고객들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광양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했다.      

문의 061-795-8803
위치 광양시 사동로 17-1(구 양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