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달콤한 파티에 놀러오세요”-스위트파티 오픈
“행복하고 달콤한 파티에 놀러오세요”-스위트파티 오픈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4.09.01 09:32
  • 호수 5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와 믿음을 우선으로 하는 세계수입과자 할인점 세계수입과자할인점

이순재 대표.
마동 송보6차 아파트 입구에 수입과자 전문 프렌차이즈인 스위트파티가 지난달 15일 문을 열었다.

과대포장과 값비싼 제품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질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과자와 음료, 아이스크림 등 간식거리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얼마전 만해도 포스코 협력사에 다니던 이순재 대표는“처음 직장을 다니면서 다른 사업도 해보려는 생각으로 여기저기 아이템 구상을 하던 중 광주에서 과자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는 친구의 권유로 수입 과자의 매력에 빠져 여기저기 많은 업체를 다녔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국내에 많은 수입과자할인점을 둘러보다 최종적으로 경쟁력 있는 제품과 최첨단 물류 시스템으로 물량 확보가 확실하고 안정적인 수입원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정말 잘 선택했다"며 자신있게 말했다.

스위트파티는 해외 명품 먹거리의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였다.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식약청의 엄격한 수입기준, 정밀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고 있다.

기존 소매가에 비해 80%까지 대박 세일을 실시해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초중고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입맛도 사로잡는다.  단돈 100원짜리에서 부터 각양각색 알록달록 과자들이 매장을 가득메워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해‘과연 무슨 맛일까’하는 궁금증에 가게 앞을 그냥 지나칠 수 없게 한다.

이순재 스위트파티 사동로점 대표는“매장을 처음 찾는 고객분들이 눈 뿐만 아니라  오감이 행복해지는 달콤한(sweet)이라는 말처럼 누구나 달콤한 사랑, 달콤한 행복, 달콤한 인생-이 모든 달콤한 세상을 꿈꾸게 할 것”이라고 당당하게 포부를 밝혔다.

그는 이어“한바구니 가득 채워도 1만원이 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손님들이 더  큰 만족을 느낀다”며“한번 다녀간 고객은 내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명함, 영수증을 받아 매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챙길 수 있게 이벤트도 실시해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더 큰 감사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대표는 노래에도 관심이 많아 오디션 프로인 슈퍼스타 K와 K-POP 프로에 참가해 숨은 끼를 발휘하고 요가 자격증도 가지고 있어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도 본인의 감각대로 아기자기함과 화려하지 않은 모던함으로 하나하나 직접 인테리어에 관여하며 다른 매장과 달리 한 공간에 계단을 만들어 사무실을 두어 유리창문으로 매장을 볼 수 있는 오픈 마케팅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우리 모두 스위트파티와 함께 인생의 달콤한 파티에 초대되어 보자.     

주소 / 광양시 마동 사동로 205 1층 (송보6차 아파트 입구)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오후 11시
문의 / 070-8658-4353, 010-9433-0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