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휴식공간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휴식공간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4.09.22 10:16
  • 호수 5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속의 오아시스 광영스파렉스

우리 지역에는 18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도심속의 오아시스가 있다. 광양사람이면 한번은 이용하고 즐긴 광영에 위치한 광영스파렉스를 다시 한번 찾아갔다.

복잡한 현대인의 현실속에서 건강한 삶을 찾게 해드리고자 24시 사우나, 찜질방, 헬스클럽 등 다양한 시설로 맞이한다. 친환경을 바탕으로 한 신개념 자연주의 쉼터로서 생활의 활력을 더해준다.

원적외선과 미지의 생명에너지가 인체 내로 깊숙하게 전달되어 각종 질병을 치료하는 맥섬석이동식 불가마.
특히 신비한 치료효과가 있는 맥섬석  불가마를 최고 500℃ 고온으로 구운 이동식 불가마를 매시간 운행하며  최고 수준의 원적외선이 살아 숨쉬는 호남 유일의 이동식 불가마찜질방은 최고의 자랑거리다.
대내외적으로 사회봉사 활동을 하고 계신 문채웅 대표는 항상 모든 시설에 재투자하여 고객 여러분 모두가 건강한 삶으로 행복해 질 수 있도록 최고수준의 건강한 스파문화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이스체험실.
장작불황토방.
광영스파렉스에는 맥섬석, 장작불황토방, 아이스체험실, 황토구슬방, 게르마늄방, 옥체험방, 산소방, 가족실, 수면실, 족욕장, 야외쉼터를 갖춘 찜질방은 가족단위 또는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원적외선이 살아숨쉬는 곳이다.

또한 맥반석, 안개사우나, 안마탕, 녹차탕, 노천당 등으로 이루어진 사우나실과 다른 헬스클럽과 차별화된 스파렉스만의 헬스클럽이 고객의 건강을 책임진다. 그리고 로뎀나무쉼터와 스포츠안마실, PC방, 이태리닥스 의류점 등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관리담당 조민경 실장.
스파렉스가 문을 연 18년 전부터 함께 한 조민경 실장은“스파렉스를 운영하며 순간 순간 어려움도 겪고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한다”며 “2013년 The Best우수목욕업소로 선정되어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스파렉스가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광영스파렉스는 연중무휴로 24시간 하루도 쉬지 않고 고객과의 만남을 약속한다.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않은 학생을 위한 학생할인권, 하나의 카드로 가족이 다 혜택을 볼 수 있는 패밀리 카드 등 다양한 이벤트로 개인회원 뿐 아니라 단체회원들에게도 많은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동시에 200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다. 

주소 : 광양시 광포로 56(광영동)
문의 : 061)793-8051~4
운영시간 : 24시간 연중무휴(주차장 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