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한잔~ 참 좋은 습관! 풀무원 녹즙 광양지사
매일 아침 한잔~ 참 좋은 습관! 풀무원 녹즙 광양지사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4.10.06 11:28
  • 호수 5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 먹거리 풀무원~ 요즘 TV광고에서 듣고 있는 멘트에 숨은 뜻을 알고 건강비결을 찾고자 우리 동네 풀무원녹즙을 찾았다.

웰빙(well-being)이 대세인 요즘 건강에 대해 관심이 높아져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사람들은 녹즙을 복용한다. 녹즙은 녹색 채소의 잎이나 열매 또는 뿌리를 갈아 체에 걸러 만든 즙으로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등의 영양소가 많아 건강식품으로 애용된다.

녹즙의 종류는 약 20가지이고 그중에는‘요리’된 주스가 아닌 질 좋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있는 그대로 짜기만 한 100% 생즙 원액과 두가지 이상 몸에 좋은 첨가물을 혼합하여 만든 혼합즙으로 나뉜다.

대표적인 100% 생즙은 항산화, 항당뇨 등의 효능을 지닌 명일엽이 있다. 명일엽은‘천사의 선물, 기적의 약초’라 불리고 우리에게는‘신선초’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혼합즙은 칡즙과 헛개나무가 있는데 칡은 숙취해소와 피부미용에 좋고 헛개나무는 간 기능에 도움을 준다.

“내 자식에게 먹일 수 없으면 팔지 마라”는 원경선 풀무원 창업주의 정신을 브랜드 가치로 삼고 신선한 유기농 원료를 엄격하게 선별하여 풀무원의 특허기술을 이용해 저온 살균해 최적의 복용 온도‘5℃’를 지키며 항상 이른 아침이면 고객들을 찾아간다.

“생으로 마시는 녹즙이기에 원료의 안전성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배진오 광양지사장
배진오 광양지사장는“한때 허약한 체질과 협심증으로 고생을 했는데 녹즙을 꾸준하게 복용하니 자신의 몸이 건강하게 변하는게 느껴졌다”며 “내가 느낀 녹즙의 효능을 모든 사람이 알게 하려고 녹즙 사업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또한 현대인들은 잦은 회식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어서‘유기 명일엽 녹즙’을 추천했고“요즘 아이들은 야채를 잘 먹지 않기 때문에 녹즙이 꼭 필요하다”고 당부하며“모든 성장기 아이들에게 녹즙의 효능을 알리고 싶어 앞으로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 홍보하여 모든 사람이 건강한 삶을 누리게 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문의 : 061) 795-1037
위치 : 광양시 중동 13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