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모바일 전문판매점 오픈
LG모바일 전문판매점 오픈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4.10.20 09:44
  • 호수 5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품·고객중심 상담…“고객의 선택이 달라졌다”

이정현 LG모바일 전문판매점 대표.
한 매체에 따르면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이하 단통법) 시행으로 초기에 시장 변화로 인해 오해와 불만이 있었으나 우려와 달리 기기변경 비중이 늘고 중저가 요금제 가입이 늘어가고 있다.

단말기와 요금제를 선택하는 추세도 달라져 이동통신사들의 보조금 경쟁이 자취를 감췄다고 한다.

특정고객에 집중된 보조금이 전 고객에게 골고루 돌아가고 지원금이 집중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휴대폰을 교체하는 상황이다. 또한 고객들은 본인의 상황에 맞게 단말기를 선택하고 불필요한 통신비 지출을 줄이고 있다.

이런 시기에 투명하고 자신 있게 고객을 만나기 위해 중마중앙로 LG전자동광양점 내 2층에 LG모바일 전문판매점이 문을 열었다.

타 매장과 달리 LG모바일 전문판매점은 LG전자 동광양점 내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매장 안에 LG전자 서비스센터가 오픈될 예정이라 고객들의 불편함을 바로바로 서비스 받을 수 있고 휴대폰 뿐만 아니라 LG에 관련된 모든 업무와 서비스를 쉽게 처리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매장에서 판매하는  악세사리는 시중 악세사리 가격에 비해 20~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더불어 5+1, 패밀리 할인 쿠폰제도 실시하고 있어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정현 대표는“단통법 도입 취지는 고객을 유치하는데 차별없이 투명한 경쟁을 하기 위해 시행되었다”며“고객의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 선택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할인 혜택, 고객중심 상담 등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대표는 2010년에 우수사회복지사 광양시장상을 받은바 있는 전직 사회복지사로 복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새로운 매장을 오픈해 지금은 바쁘지만 매장이 자리를 잡아 안정되면 복지나 기부에 참여할 계획이다”며 환하게 웃었다.

매장에서 직접 고객을 만나는 이 대표는 앞으로 직접 찾아가는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 관련된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24시 연락을 하면 이 대표의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적극적인 이 대표의 영업마인드에 대박나기를….

주소 / 광양시 중마중앙로 106 LG전자동광양점 내 2층
문의 / 792-8985, 010-5717-5572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1시,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단, 예약접수와 악세사리는 연중무휴 판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