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스포츠’당구-뉴 로체 당구장
‘신사의 스포츠’당구-뉴 로체 당구장
  • 도지은
  • 승인 2014.11.03 11:15
  • 호수 5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정현진 사장.
남자라면 한번쯤 접해본‘신사의 스포츠’ 당구, 동네 마다 한두 군데 있지만 마음이 통해 발길을 끄는 당구장은 흔하지 않다. 보통 당구장하면 떠올리는 뿌연 담배연기, 야한 사진, 험악한 남자들의 욕설이 대부분이다 이런 당구장 이미지가 사람들의 발길을 돌리게 한다.

하지만 깔끔한 실내, 잘 정리된 당구대와 당구큐대, 친절한 서비스, 혼자서 찾아가도 언제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당구장이 있어 찾아 갔다.

뉴 로체 당구장(사장 정현진) 입구는 다른 당구장과 비슷하지만 출입문에서 반갑게 맞이하는 사장의 미소에 정겨움이 느껴진다.

정 사장은“당구는 신사의 스포츠이고 매너가 중요한 스포츠라 당구를 잘 치고 못 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며“당구는 정직한 스포츠라 자기의 실력과 기술에 따라 승패가 좌우된다. 이런 당구의 매력 때문에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매너를 지키고 자기 관리(마인드 컨트롤)를 잘해야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다”며“당구의 매력에 빠지면 나오기 어렵다”고 웃었다. 정 사장은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당구에 관한 해박한 지식, 그리고 준 프로급으로 뛰어난 실력을 갖췄다. 평소에 당구에 관심이 있어 배우려 했지만 마땅한 장소를 찾지 못한 초보자들이 방문하면 기초부터 친절히 가르쳐 준다. 요금은 다른 당구장과 비슷한 10분당 1600원이다. 중고생은 할인 해 주고 혼자서 연습 게임도 가능하다. 자주 오는 단골손님들에게는 방문한 만큼 할인 서비스도 넉넉하다.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편안한 분위기의 당구장,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정 사장의 뛰어난 실력, 친절한 서비스, 깔끔하고 잘 정리된 시설이 뉴 로체 당구장만의 매력이다. 당구의 매력 속으로 빠지고 싶은 초보자,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를 원하는 마니아들의 발길이 뉴 로체당구장으로 이끈다. 

주소 : 광양시 중동 130-16번지
문의 : 061-793-4433
영업시간 : 오후 12시 30분~새벽 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