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 - 와이드 앵글 광양점
골프웨어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 - 와이드 앵글 광양점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4.11.10 13:06
  • 호수 5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옷은 무조건‘고가’라는 생각은 버려~~, 합리적인 가격! 세련된 디자인!

 

백지은 와이드 앵글 광양점 대표.
‘좀 더 잘 치고 싶고 좀 더 멋지게 보이고 싶은 당신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고자 와이드 앵글 골프웨어 전문점이 광양에 상륙했다.

13년 동안 영원프라자를 운영하던 백지은 대표가 야심차게 준비해 내 놓은 와이드 앵글은 구, 영원프라자 자리에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상품으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와이드 앵글은‘골프웨어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기존 골프웨어 대비 60~70%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북유럽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골프웨어 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떠오르는 3040세대를 겨냥했다.

골프장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인만큼이나 뛰어난 기능성도 눈길을 끈다. 자체 개발‘5 컨트롤 시스템’은 날씨, 기온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땀흡수, 근육보호, 피팅감을 살려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초보 골퍼들이 가장 하기 쉬운 실수인‘노-헤드업(스윙 시 고개가 들리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어깨 부위에 표시를 나타내는‘포인티’기능과 완벽한 스윙을 위한 3D 입체 패턴의‘3윙스 시스템’도 도입했다.

또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돕는 그린라인, 골프장과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오렌지라인, 고급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블랙라인, 합리적인 가격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조한 코어라인 등 총 4가지 기능으로 구성된다.

초보골퍼부터 골프 마니아까지 단계와 기능에 맞게 개인 맞춤 별 선택이 가능하다.
와이드 앵글 광양점은 매장 문을 열고 들어서면 반기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색상에 두 눈이 즐겁고 연이어 환하게 웃으며 인사하는 백지은 대표의 미소에 또 한 번 눈이 간다.

백지은 대표는“이제껏 아웃도어 매장을 운영하며 많은 분들을 알고 커다란 도움을 받았다”며“이제는 골프웨어로 고객 분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 큰 보답을 하고 싶다”고 자기를 믿고 찾아주는 고객에 대한 사랑을 강하게 표했다.

9월 중 오픈한 와이드 앵글 광양점은 오픈 기념으로 상품 소진 시까지 구매고객에게 가격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전국에 폭발적인 인기를 몰고 올 와이드 앵글로 구경 한번 가보자.

오랜 경험과 꼼꼼한 관리로 고객을 사로잡는 백지은 대표는“정찰제로 노세일을 기본으로 하며 따로 홍보하지 않아도 브랜드가 가진 무한한 매력으로 승부를 걸겠다”며“고객이 믿고 찾아오는 신뢰 할 수 있는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소 : 광양시 중동 1758-5(구. 영원프라자)
문의 : 061)791-0856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9시 30분까지, 일요일은 오후 1시~9시(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