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 벽지가 연한 푸른 빛인데 커텐은 어떤 색깔이 좋을까요?”
“저희 집 벽지가 연한 푸른 빛인데 커텐은 어떤 색깔이 좋을까요?”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4.12.22 10:13
  • 호수 5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텐과 브라인드 전문점 윈도우스토리 광양점

‘전문가의 안목’과‘합리적인 가격’으로 홈 스타일링을 제안!

윈도우스토리 광양점 김정화 실장.
텍스타일 디자이너로 인테리어섬유업계에 첫발을 들이고 15년이라는 시간을 패브릭디자이너로 일을 하는 김정화 실장을 윈도우스토리에서 만났다. 열정 어린 소녀의 눈빛을 그대로 간직한 채 부모님이 계신 고향에 자리 잡은 지 벌써 1년...

자기만의 작업실을 갖게 된 터라 그 의미가 더 남다르다.

섬유디자인을 전공하고 해외전시(프랑크푸르트-heimtextil, 상해-intertextile) 참가, 특급호텔 및 리조트 프로젝트, 모델하우스 디스플레이 등 패브릭디자인 전문가로 일을 해 온 김 실장의 경력은 화려하다.

이런 김실장이 윈도우스토리 광양점을 운영하고자 결심한 것은 국내 최고 블라인드기업인 윈도우스토리의 제품과 디자인에 매력을 느꼈고 그것들을 소비자와 함께 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친환경 웰빙 블라인드를 지향하는 윈도우스토리의 로고에 자연을 상징하는 그린(GREEN)과 브라운(BROWN)이 조화롭다. 그린 색상은 희망과 조화, 균형을 브라운 색상은 편안함을 상징하며 전체적으로 밝은 톤은 우리 공간에 빛과의 조화를 희망하는 기업의 뜻이 담겨있다.

윈도우스토리 블라인드가 타사제품과 구별되는 몇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아노다이징(Anodizing)처리한 상하단 레일은 내마모성이 우수하고 장식적인 면에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둘째, 주름방지용 하단바는 블라인드 원단의 주름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외관상으로도 더 매끈하게 보이도록 한다.

셋째, 크리스탈 느낌의 코드웨이트는 고급 아크릴 소재에 UV 프린트를 더해 윈도우스토리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코드웨이트의 두 면은 벽면에 부착 가능한 구멍이 있어 어린이 안전에도 문제가 없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블라인드에 사용하는 원단은 모두 원착사로 제직한 것이다. 원착사란 원사를 만드는 방사 과정에서 폴리에스테르 수지에 염료가 분산된 상태로 혼합되어 나와 색깔이 있는 원사로 생산되는 것인데 쉽게 말하자면 국수를 뽑을 때 밀가루 반죽에 쑥즙을 같이 섞어서 뽑으면 예쁜 녹색의 국수가 나오는 것과 같은 원리이다.

원사를 뽑고 난 뒤에 염색공정을 거치게 되는 일반 염색사와 달리 원착사는 햇빛, 땀, 세탁에 있어서 우수한 견뢰도를 보인다.

직사광선을 온몸으로 받아야 하는 커튼과 블라인드 제품은 원착사로 제직된 원단을 써야 색상의 변화가 거의 없이 오래쓸 수 있는데 윈도우스토리의 전제품은 일광견뢰도 8등급(최우수 등급)을 인증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윈도우스토리 광양점 매장에 다양한 블라인드와 쉐이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원단을 손으로 직접 만져보고 비교하며 타 매장과의 시스템의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아울러 윈도우스토리 광양점은 김 실장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로 상담에서부터 작은 부품, 원단의 선택과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준다. 또한 철저한 시공과 A/S까지 최고의 서비스로 최상의 효과를 안겨준다.

날씨가 추워지는 이 계절에 김정화 실장은“불경기로 인한 가계의 씀씀이가 고민인 요즘, 블라인드와 커튼으로 방한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측면이 벌집모양의 구조로 이루어진 허니콤 블라인드나 암막지를 이용한 커튼을 집안에 설치하면 시각적으로 온화하고 포근한 느낌과 함께 실제 실내온도가 2~3도 올라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고객의 마음도 생각한다.

그는 이어“차별화된 원단과 트렌드를 리드하는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라도 쏜살같이 달려가 아주 시원하게 해결해 준다”며“믿고 찾을 수 있는 윈도우스토리가 될 것”을 전했다.

지금 당장 네이버 블로그(www.designgyeol.co.kr)에 한번 방문해 보자.

자신의 모습을 꾸미거나 바꾸지 않은 그대로의 김정화 실장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0시~ 오후 8시(토요일 정상 근무, 일요일 휴무)
주소 : 광양시 사동로 84, 1층 윈도우스토리 광양점(중마초등학교 앞)
문의 : 061)791-2843, 010-4632-2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