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Used 겟유즈드 데님을 제대로 즐기자
Get Used 겟유즈드 데님을 제대로 즐기자
  • 도지은
  • 승인 2015.01.05 09:39
  • 호수 5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가격, 편안한 착용감,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완성! 겟유즈드에서 기모데님을 겟(Get)!



계속되는 추위에 몸도 마음도 꽁꽁 얼어붙는 요즘, 추위를 날려버릴 만큼 뛰어난 보온성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캐쥬얼 스타일을 완성시킬 Get Used(겟유즈드)가 홈플러스 의류매장에 오픈했다.

겟유즈드는 롯데리아 입구로 들어오면 보이는 캐쥬얼 의류 코너 첫 번째 매장으로 데님을 사랑하는 전 연령이 찾는 곳이다.

겟유스드 홈플러스 의류매장 이미옥 사장



오픈행사와 함께 현재 겟유즈드 매장에서는 기모데임팬츠를 무려 29,000에 본딩데님팬츠를 3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사이즈가 없어 판매하지 못할 정도로 성황을 이루는 겟유즈드는 오리지날 진 캐쥬얼 브랜드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데님 캐쥬얼 브랜드 겟유즈드는 걸그룹 헬로비너스와 모델 한승수를 2015년 새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홈플러스 내 겟유즈드는 모녀가 함께 운영해서인지 고객의 편의와 서비스에 더욱 만전을 기한다. 이미옥 사장은“딸이 함께 하고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며“젊은 사람들의 스타일을 누구보다 빠르게 알고 고객에게 다가간다”고 설명했다. 이 사장은“고객의 입장에서 부담되지 않은 가격과 우수한 질은 물론 고객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추천한다”고 자부했다.

겟유즈드는 젊은 감각이 엿보이는 매장 분위기에 걸맞게 톡톡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자켓과 자유분방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옷들이 진열돼있다.

특히 뛰어난 보온성으로 따뜻한 겨울을 책임질 겟유즈드 다운점퍼는 두툼한 점퍼 두께에 비해 가벼워,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부담되지 않은 가격과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다운점퍼는 캠핑룩과 보드룩으로 안성맞춤이다.


겟유즈드만의 큰 매력은 앞면 벨트라인 중앙부 단추를 뜻하는‘탑버튼’이 청바지마다 다양하다는 점이다. 빈티지한 멋을 느낄 수 있는 겟유즈드 만의 멋스러운 탑버튼에 금새 빠져들게 된다. 이미옥 사장은“청바지는 모든 연령층이 입어도 어울린다”며“특히 기모가 들어간 청바지는 다리라인을 잡아주고 추운 겨울에도 멋을 낼 수 있는 핫한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감각적이고 편안함, 실용적인 감성 스타일을 추구하는 합리적인 구매자들이 즐겨 찾는 데님 캐쥬얼 브랜드 겟유즈드.

착한 가격, 편안한 착용감, 고급스러운 데님캐쥬얼브랜드 겟유즈드에서 올해 멋스러운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시켜보자.

주소 : 광양시 항만11로 70
         삼성홈플러스광양점 겟유즈드 (홈플러스 내)
문의 : 792-8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