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하게 매운 맛이 생각날 때 찾아가자!
화끈하게 매운 맛이 생각날 때 찾아가자!
  • 도지은
  • 승인 2015.03.27 19:19
  • 호수 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게 매운 용두동 홍’s쭈꾸미

감칠맛과 씹는 재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먹거리인 쭈꾸미는 타우린과 필수아미노산이 듬뿍 들어 있어 영양은 물론 피로회복에도 그만이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단언컨대 이 완벽한 쭈꾸미가 16여가지 천연재료와 20여가지 양념을 만나 더욱 환상적인 맛을 선보이고 있는 유명한 용두동 홍스쭈꾸미 매장을 찾아갔다.


중마동 태영아파트 일방통행도로변에 위치한 용두동 홍스쭈꾸미는 서울본점과 전국 각지에 분포돼 각종 맛집 소개 프로그램에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다. 그 만큼 용두동 홍스쭈꾸미는 이미 매운맛 마니아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을 정도다.

쭈꾸미삼겹살.


주메뉴인 쭈꾸미는 조리돼서 나오는 것이 아닌 즉석에서 조리하면서 먹을 수 있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불쭈꾸미, 더 매운맛을 원하는 불쭈꾸미, 쭈꾸미삼겹살, 쭈꾸미불고기, 쭈꾸미곱창, 쭈꾸미새우,쭈꾸미볶음까지… 여기에다 날치알볶음밥을 비벼먹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란 말이 절로 나올 정도다.

<점심특선>쭈꾸미양푼이비빔밥

이뿐만이 아니라 저렴하고 푸짐하게 맛있는 쭈꾸미를 맛보는 방법이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특선인 쭈꾸미양푼비빔밥을 추천한다. 쭈꾸미양푼비빔밥을 선택한 당신은 푸짐한 쭈꾸미와 정갈한 반찬에 매료돼 단돈 6천원으로 큰 행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쭈꾸미볶음 쭈꾸미삼겹살 쭈꾸미새우

쭈꾸미불고기 쭈꾸미곱창 쭈꾸미양푼이비빔밥


정덕심 사장.
정덕심 사장은“제가 쭈꾸미 음식을 좋아하는데 먹어본 쭈꾸미 프랜차이즈 점 중 가장 맛있고 기억에 남았다”며“맛 뿐 만이 아니라 신선한 쭈꾸미와 깨끗한 재료에 더욱 마음이 갔다. 내 가족에게도 먹일 수 있는 음식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직접 찾아오신 고객분들을 위해 포장시에는 양이 더 많아진다며 환하게 웃으신다.

오시는 길 / 광양시 광장1길 19(태영아파트 1차 일방통행길 (구)깨댕이친구)
예약문의 / 911-9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