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미용샵 - 21세기 헤어리더
토탈 미용샵 - 21세기 헤어리더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5.06.12 21:52
  • 호수 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헤어와 메이크업, 피부관리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가운데 장은주 원장과 왼쪽 피부관리실 하정숙 원장, 이연진 헤어디자이너
첫만남이 오랜 고객으로 …

첫 만남은 어느 누구에게나 설레임을 가져다준다. 특히 내마음에 꼭 드는 헤어나 메이크업을 만났을 때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행복함을 느낀다.

 중마동 대광아파트 1차와 3차 사이 미소국집 2층에 위치한 21세기 헤어리더에서 가슴뛰는 그런 설렘을 직접 만날 수 있다. 계단을 오를 때 아기자기한 꽃들이 먼저 반겨주고 살며시 들어선 실내는 넓고 쾌적하다.

고객을 위한 맞춤 의자는 보는 즉시 편안함을 안겨주고 대화를 나누며 커피한잔 마실 수 있는 공간은 바깥풍경과 어우러져 가만히 앉아 마음껏 휴식을 취하고 싶게 한다.

최고의 기술과 최상의 서비스

 헤어에만 25년, 고객이 왕이라는 신념으로 한 길을 걸어온 장은주 원장은 처음 본 사람도 금방 웃게 만드는 매력의 소유자다. 필자를 보자마자 환하게 웃으며 반기는 장 원장은“고객을 보면 오랜 경험으로 고객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 바로 눈에 보인다”며“고객의 취향에 맞게 고객이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해드린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오랜 고객과의 만남이 몸에 밴 까닭일 것이다.

21세기 헤어리더는 탈모, 비듬, 지성두피, 업스타일, 토탈헤어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시키고 장은주 원장의 맞춤식 컷트와 새치염색은 특히 뛰어나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컷트를 선사하며 컬러링 염색은 자유자재로 연출이 가능해 손님이 원하는 색으로 만족감을 더해준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메이크업


 같은 공간에서 헤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맡고 있는 이연진 헤어디자이너는“경기도에서 메이크업을 하다 결혼과 함께 광양으로 내려와 처음에 막막했었다”며“장은주 원장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지금은 광양에서 삶이 너무나 행복해 나를 믿고 한 가족처럼 대해주는 원장님께 너무 고맙다”고 광양에서 21세기 헤어리더가 최고의 메이크업임을 자랑했다.

내 몸을 아는 피부샵에서 …

 경락, 전신, 복부, 발, 화이트닝, 여드름, 독소, 디톡스 관리 등 전문 피부샵‘화이트 스킨&바디’피부 관리실을 운영하는 하정숙 원장은“몸속에 독소가 쌓이면 활성산소가 증가하고 몸의 순환과 균형을 깨뜨려 면역 기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며“내 몸을 위해서 점검도 하고 관리도 받으며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고 한번 방문해 줄 것을 부탁했다.



삶의 활력을 더해 주는 봉사활동

 장은주 원장은 순천 선혜학원, 시각장애인센터, 느티나무요양원 등에 자원봉사도 다닌다. 미용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간다는 장은주 원장은“제1회 중마동민의 날에 노인분들을 위한 미용봉사을 얼마전에 했다”며“내가 가진 기술로 내 손길이 필요로 하는 곳에서 봉사를 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웃는다.

 필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에도 예약을 하려는 고객들의 전화로 바쁜 장 원장을 보니 오랜 경험과 최고의 기술, 최상의 서비스로 단골고객이 믿고 찾아주는 미용샵이라는게 느껴졌다.

 ‘웃으며 살고 미워하지 않으며 따뜻하게 살자’는 신조로 하루하루가 즐겁다는 장 원장은“항상 어디서나 누굴 만나도 만남 그 자체가 소중하다”며“오랜 시간 나를 믿고 찾아주는 단골고객이 있어 고맙고 또 고맙다”고 고객 한분 한분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사전예약으로 고객의 만족 극대화

 21세기 헤어리더는 결혼, 돌 등 행사고객을 위한 맞춤예약을 실시하고 있어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고객이 편한 시간에 최상의 만족을 느끼게끔 하고 있다.

 주중에는 오전 9시 30분에 오픈하여 오후 7시까지이며 공휴일이나 일요일은 사전예약제로 예약만 하면 언제든지 내 마음에 꼭 드는 토탈미용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문의 / 792-6963, 010-4474-4790
위치 / 광양시 진등2길 22 <대광1차와 3차사이 미소국집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