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만듭니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만듭니다”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5.07.17 22:06
  • 호수 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갈비·생삼겹살 전문 - 와우! 숯불갈비전문점

 중마동 농협중앙회 건물 2층에서 8년째 직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이춘휘 대표가 지난 15일 평소 꿈꾸던 자신만의 음식점을 오픈했다.

이춘휘 대표

 ‘와우!숯불갈비 전문점’은 참숯에 직접 굽는 전통방식 직화구이로 명품 숯불갈비 맛을 선사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돼지고기’. 맛과 영양이 뛰어나고 어린이 성장 발육에도 매우 좋아 사랑받는 음식인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돈을 아낌없이 투자한다는 이춘휘 대표는 여러 가지 자격증도 소유한 베테랑, 이런 베터랑이 신선한 채소와 좋은 재료로 만든 음식이니 당연히 맛도 좋다.

 항상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란 생각으로 음식을 만든다는 이 대표는“음식하는 걸 좋아하고 내가 만든 음식을 먹고 맛있다고 할 때 가장 행복하다”며 환하게 웃는다.

 그는 이어“나에게 음식이란 뗄래야 뗄수 없는 천직이라 생각하고 언젠가는 나만의 음식점을 갖기 위해 노력했다”며“적당한 시기에 나에게 찾아온 행운을 기회삼아 정말 맛있는 집으로 손님 입맛을 사로 잡겠다”고 오픈소감을 전했다.

  이 대표는“나를 믿고 찾아오는 손님에게 책임감을 가지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정직한 맛을 보여 주겠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질 좋은 고기를 직접 골라 얼리지 않고 생고기를 사용하고, 재료 선택에서 작업까지 손수 관리한다.

 돼지갈비는 230g에 만원이며 생삼겹살은 150g에 만원으로 포장판매도 가능하다. 와우!숯불갈비는 각종 회식이나 동창회 등 단체모임이 가능한 넓은 홀과 룸이 있고, 주차장도 넓다. 단체손님이 오기에 불편함이 없다. 와우! 숯불갈비전문점은 언제 찾아와도 변함없는 맛으로 찾는 이가 행복한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와우!숯불갈비에서 좋은 추억 한번 쌓아보자.

주소 : 광양시 사동로 72 중마주공2차 아파트 앞
문의 : 795-3555, 010-7999-5403
운영시간 : 오후 5시~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