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정성이 그대로‘자꾸 먹고 싶은 맛’ - 부부왕족발
부부의 정성이 그대로‘자꾸 먹고 싶은 맛’ - 부부왕족발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5.07.24 21:31
  • 호수 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순·김정자 대표

불포화 지방산과 철분, 비타민B 등 각종 영양소가 들어있어 피로회복, 피부미용과 노화방지, 숙취제거와 간 기능 회복에 좋아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족발이 한입에 쏙~.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영양만점! 왕족발.

 오로지 족발하나로 고객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광양읍 e-편한세상 아파트 정문 앞에 박성순, 김정자 부부는 지난 20일‘부부 왕족발’로 문을 열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음식으로 나만의 사업장을 만들어보겠다고 생각해 많은 노력과 발품으로 매장을 오픈한 박성순 대표는“내가 손님으로 와서 먹었을 때 ‘정말 맛있구나’하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가족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전했다.

 부부왕족발은 잡냄새 없는 3대째 내려 온 원조족발로 20가지 이상의 생약제, 100% 국내산 최고급 돈육을 엄선하여 매일매일 직접 삶아 탱글탱글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으로 입맛 사로잡는다.

 또한 신선한 야채에 손수 만든 양념인 땡초양파간장소스에 찍어 소수한잔 곁들이면 색다른 별미를 느낄 수 있다.

 푸짐한 족발에 쟁반국수, 모둠순대로 한상 차려진 세트메뉴는 6호(2만8천원)부터 1호(4만5천원)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전화 한통이며 주문 즉시 신속하게 배달해준다.

 김정자 대표는 “청결을 우선으로 이제 시작인만큼 초심을 지키고 언제나 변함없는 정직한 맛으로 고객이 왕임을 잊지 않고 눈과 입이 즐거운 부부왕족발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족발에는 콜라겐 및 젤라틴, 인, 칼륨 등이 많이 들어 있으며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여 어린이 성장발육에 좋다. 또한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이나 학생, 여성들에게 최고의 영양 간식이다.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만든다는 부부왕족발로 나른하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이겨보자.

운영시간 : 오전 11시~오후 12시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주소 : 광양시 광양읍 서북2길 102
문의 : 763-2828·2928, 010-3640-5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