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에 자연의 아늑함을 옮겨오다”
“공간에 자연의 아늑함을 옮겨오다”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5.08.21 20:36
  • 호수 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을 닮은 가구 - 인아트 광양대리점
김혜경 대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모토로 유럽의 모던함에 동양의 간결함을 더한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사하는 인아트 광양점을 찾았다.

 입구부터 눈에 확 들어오는 눈에 익은 가구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 입에서는 ‘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며 내부에 가득 찬 볼거리들로 시선 사로잡는다.

 몇 년 전부터 중동 도깨비로도에서 고객을 맞이하던 인아트 광양점을 두 달 전 인수받은 김혜경 대표는“예전부터 하던 곳이라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처음 오시는 분들이 많아 놀랬다”고 한다.

 그는 이어 “온라인이 아닌 오픈된 공간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고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바로 설명해 줌으로써 만족을 몇 배로 안겨 줄 것이다”며 멀리 가지 마시고 가까운 곳에서 직접 인아트의 진짜 매력을 느껴보라고 한다.

 인아트는 천연 고무나무 원목으로 살아 숨 쉬며 습도를 조절하는 자연에 가장 가까운 친환경 가구로 공간을 쾌적하게 만들고 집 구조와 인테리어에 맞게 또는 편의에 따라서 구조 변경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공간 맞춤형 가구로 직접 제조 생산하는 가구이다.

 

인아트 광양점에는 수입가구인 라탄가구와 저렴한 가격으로 새롭게 뜨고 있는 신개념 DIY 전문 브랜드‘헤이우즈’도 만날 수 있으며 시계, 그림, 침구 등 보기만 해도 갖고 싶은 다양한 소품들로 매장을 가득 메우고 있다.

 

편하게 커피한잔 하시러 꼭 방문해 줄 것을 권하는 김혜경 대표는“인아트하면 비싸다고만 생각하는 고객 분들이 많은데 매장에 직접 오시면 기존가 보다 10~20% 더 저렴하게 만날 수 있으며 1달에 한 번씩 품목별 세일도 하고 있으니 그 시기를 놓치지 말고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그는“이제 시작인만큼 한번 고객이 평생 고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시간이 갈수록 더 빛나는 광양 유일 인아트 가구점으로 자리매김하여 만족과 함께 기쁨을 동시에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주소 : 광양시 중마중앙로 203-1 (중동 도깨비도로)
문의 : 795-6464, 010-9221-4649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 9시(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