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으로 외모를 가꾸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모를 가꾸자!
  • 김보라
  • 승인 2015.09.04 21:53
  • 호수 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여성전용 뷰티·다이어트 헬스케어 브랜드 ‘클럽밸런스5 광양점’

평생 아름다움을 쫓는 여성들.

1년 365일 살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동안과 꿀 피부를 갖기 위해서라면 목돈도 기꺼이 지출하기도 하는 당신을 위해 여성전용 뷰티·다이어트 헬스케어 브랜드‘클럽밸런스5 광양점’이 문을 연지 6개월 만에 지역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인기의 비결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함. 보통 다이어트 식품은 백만원 단위를 훌쩍 넘기도 하고 운동 하나 하려고 해도 매달 10만원 이상을 투자해야 한다. 피부관리 역시 일반샵의 경우 한 번에 몇 만원 지출은 보통이다. 하지만 클럽밸런스5는 피부미용기기를 이용한 셀프 관리를 통해 기기 1회 이용시 4000-5000원 선으로 가격 거품을 확실히 뺐다.

클럽밸런스5는‘유리듬, 레이디, V3’등의 헬스케어기기와 대한다이어트협회와 함께 설계한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통해‘체형, 피부, 건강’이라는 3마리 토끼를 잡는다.
 유리듬은 복부, 허벅지, 팔, 어깨 등 원하는 부위에 인체에 좋은 초음파, 저주파를 전달시켜 지방 분해를 돕고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기기다.

40분을 투자하면 3시간 운동한 것과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바빠서 운동할 시간이 없고 관절 이상 등으로 운동을 할 수 없는 고도 비만 환자 등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클럽밸런스5 주정란(43) 원장은“다이어트는 지방을 빼고 단백질을 채워 몸에 근육을 만들고 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게 몸무게 줄이는 것 보다 중요하다”면서“이를 위해서는 양질의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등 좋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우선돼야 하는데 음식물 섭취만으로 어렵다면 전문 식품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레이디는 광선을 이용해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는 기구로 초음파, 고주파, 광선, 이온, 필링 기능이 있다. 클럽밸런스5에서 생체모방기술을 연구해 만든 화장품 CB5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

V3는 비틀어진 골반과 척추를 곧게 펴주는데 도움을 주는 기계다. 온열 마사지 기능과 다이어트, 안정 등 12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어 신체 상태에 맞춰 원하는 대로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 인바디 측정을 통해 정확한 몸 상태를 분석한 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맞춤 다이어트 전략을 수립한다.

주 원장은 “고도 비만으로 당뇨로 고생하다 타지에서 우연히 클럽밸런스5를 접해 도움을 받은 뒤 다른 여성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어 광양에 분점을 내게 됐다”면서“회원들이 실제 13kg정도 감량하신 분도 있고 디스크 통증이 완화됐다는 말도 하시는데 그럴 때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처음 방문객에 한해 ‘유리듬, 레이디, V3’를 무료로 1차례씩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장소/광양시 사동로 200(마동 2층)  롯데슈퍼 옆
문의/061-79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