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내린 기적의 식물‘그라비올라’를 아시나요?
신이 내린 기적의 식물‘그라비올라’를 아시나요?
  • 이성훈
  • 승인 2015.10.16 19:04
  • 호수 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 유기농 캄보디아산 그라비올라 판매 … JKS 전남 전북 총판점

 ‘신이 내린 기적의 식물’이라 불리는 그라비올라는 생명나무, 희망나무, 힐링나무 등으로 불리며 최근 매스컴을 통해 각광을 받고 있다.

 그라비올라는 동남아나 남미 등 열대성 기후에서 자라는 열대작물 잎, 뿌리, 줄기, 씨앗, 열매에 이르기까지 버릴 것 하나 없이 약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여러 품종이 있지만 아노니카타노산이 약효가 최고며 다른 품종은 약효 성분이 저조하다고 한다.
그라비올라는 특히 원주민들 사이에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데 가장 큰 효능은‘항암효과’다. 한국 가톨릭대학 연구 결과 선택적 세포독성이 있어 정상세포에는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항암제의 내성을 막아줌으로써 성인병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고,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억제 등 면역기능 개선, 면역력 체계강화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FDA승인을 받았다. 이밖에 살균 작용도 있어 아토피 및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미국 퍼듀대학(Purdue Univ)의 연구에 의하면 그라비올라 잎 추출물인 아노나세오스 아세트게닌 성분이 유방암, 난소암, 전린선암, 대장암, 폐암, 간장, 췌장암, 림프종을 포함한 12가지 유형의 악성 세포를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JKS 전남 전북 총판점 김성철 지사장

 JKS 전남 전북 총판점 김성철 지사장은 “그라비올라는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골라내 손상된 세포를 공격하고, 건강한 세포는 건드리지 않는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고 강조했다.

 일반적인 암 치료에 사용하는 화학요법은 정상 세포를 훼손시키는 경우가 많은데 그 부작용으로 구토, 탈모, 체중감소, 간 손상 등을 겪게 된다. 김 지사장은“그라비올라는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골라내 손상된 세포를 공격하고, 건강한 세포는 건드리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그라비올라는 칼륨이 많아 나트륨을 배출하기 때문에 혈압을 떨어트리고 혈관 내에 지방이 침착되는 것을 억제 해 주는 효능도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국내에 유통되는 그라비올라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4개국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으며 건조된 그라비올라잎을 판매하고 있다.

 JKS 전남 전북 총판점은 캄보디아산을 판매하는데 캄보디아에서는 농약을 절대 사용하지 않은 청정 유기농법으로 재배해 국내에 수입 판매하고 있다.

 김 지사장은“파우치타입 농축진액으로 판매하고 있다”면서“ 그라비올라 원액을 사용한 항암김치(17종류)도 조만간 시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위치 : 광양읍 인서중앙길 19 (2층)
문의 : 010-4621-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