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 표현중심 영어교육 ‘유앤아이 어학원’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 ~ 표현중심 영어교육 ‘유앤아이 어학원’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5.12.24 20:50
  • 호수 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민 주 5일 수업으로 많이 듣고 많이 읽어 스스로 발표를 유도하며 에세이와 토론을 하는 새로운 방식의 영어표현중심 교육인 유앤아이 광양중마캠퍼스가 사동농협하나로마트 맞은편에 문을 열었다.

김재선 원장

  유앤아이잉글리쉬는 초·중등단계 학생들의 성공적인 영어학습과 의사소통능력 신장을 위해 6단계, 12레벨의 코스북을 기반으로 다양한 배경지식 습득을 위한 다독프로그램 1,000권과 독해능력, 서술형 수능대비, 수능대비 유형별 영어 학습을 통합적으로 해결하는 주제중심 기반의 5단계 리딩시리즈를 융합하여 발표와 토론의 표현영어를 완성한다. 또 다독, 독해, 에세이의 뉴리터러시교육을 실현하는 영어전문학원이다.

  다년간 유치원, 어린이집을 운영한 노하우로 유앤아이 어학원을 오픈한 김재선 원장은“이제는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창의적인 생각을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며“유앤아이로 읽기 및 듣기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생각을 창의적으로 말하고 비판적으로 표현하는 영어능력을 기르는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앤아이 중마캠퍼스는 독서실이 겸비되어 있어 수업이 끝난 후에도 자습을 하고 다독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학생들이 편하게  즐기면서 영어와 친해질 수 있다.

  단계별 창의적인 표현 학습 교육과정으로 초1~4학년은 영어회화와 독서 수업으로 초5~6학년은 서술형 표현영어, 영어독서 및 독해, 창의적인 글쓰기를 위한 문법 수업을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중1~3학년은 주제중심의 팀단위 토론, 수능형 듣기 독해, 중등 서술형 내신 및 문법 수업으로 철저히 분석하여 관리한다.

  또한 온라인 영어 동화책과 독서 관리를 통해 자녀들에게 영어 책 읽기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 향상과 다양한 지식 습득을 가능하게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유앤아이ERP(Extensive Reading Program)다독 프로그램으로 다독과 영어가 동시에 이루어진다.

  정시개강은 2016년 1월 4일부터이며 1~2월 수강등록자는 무료로 레벨 테스트도 받고 가방도 증정한다.

위치 : 광양시 구마길 80-24 <사동농협하나로마트 맞은편>
문의 : 795-9009, 010-4603-1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