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서비스코너 중마점
르노삼성자동차서비스코너 중마점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6.01.29 21:48
  • 호수 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거리는 그렇게 따지시면서 왜 부품은 함부로 고르시나요?

 “안녕하십니까?” 고객 감동의 시작은 적극적인 인사에서 시작된다. 르노삼성자동차에서 고객님을 반갑게 맞이하기 캠페인 슬로건이다. 중마버스터미널에서 우림필유 아파트 방향으로 가다보면 만날 수 있는‘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코너 중마점’은 매일아침 고객맞이 인사로 직원들의 발걸음이 바쁘다.

 광양중마점은 신차 보증수리, 일반수리를 하며 르노삼성자동차만 전문적으로 수리하는 곳이다. 또한 안전한 먹을거리만큼이나 중요한 부품 선택과 철저한 품질관리,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는 물론 르노삼성자동차 규격부품으로 차의 성능과 안전을 보증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원 플러스 서비스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차량 정비시 요청하신 서비스 외에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의 안전까지 미리 미리 점검해 드리는 르노삼성자동차 원 플러스 서비스. 폭넓은 점검서비스의 혜택를 누릴 수 있다. 13개 항목의 일반점검과 4개 항목의 세이프티 점검으로 이루어진 원 플러스 서비스로 최상의 만족을 선사해준다.

 일반점검으로는 △공회전 RPM(계기판) △각종 램프류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자동미션오일 레벨 △와이퍼블레이드 마모 △엔진오일 레벨 △브레이크오일 레벨 △부동액 레벨 △파워스티어링오일 레벨 △배터리 △터미널 부식 △팬벨트 상태 △타이어 공기압/마모 △판금 및 도장손상여부 점검 등이 있으며 세이프티 점검에는 △하체파손 및 오일누수 △머플러 △브레이크 계통 △서스펜션 및 앞위 차축 점검 등이 있다.

 2016년 해피 이벤트로 2월 20일까지 배터리 교환 시 2만원(모바일 정비쿠폰 100%증정), 타이어 4본 교환 시 배터리 무상 교환 또는 엔진오일세트 무상 교환 중 하나 선택할 수 있으며 엔진세척제를 3만원에서 2만원으로 할인해 준다.

 르노삼성서비스코너 중마점은 연중 고객 감사의 마음으로 더러워진 엔진룸을 오래 방치하면 고장 발생 원인이 될 수 있어 엔진룸 청소를 무상으로 해드리는 추가무상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외부 먼지에 의해 더러워진 엔진룸 내 오염을 세정하는 작업으로 흙 먼지 또는 각종 오일 때를 깨끗이 청소해준다.

가운데 정현석 소장과 직원들

 ‘고객은 왕이다’는 생각으로 고객을 만나는 정현석 소장은“믿고 찾아주시는 고객 한 분 한 분께 정말 감사하다”며 “최상의 서비스로 언제 찾아와도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주소 : 광양시 눈소1길 34 우림필유A 옆
엔젤센터(긴급 출동) : 080-300-3000
문의 : 794-3838, 010-2613-2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