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준비에서 신생아, 유아기의 모든 것이 다 있다”
“출산 준비에서 신생아, 유아기의 모든 것이 다 있다”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6.03.04 20:31
  • 호수 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입점 아가방앤컴퍼니의‘유럽 감성 디자이너’브랜드 - 에뜨와 동광양점

중마동 호반아파트 앞 시티프라자 A동 큰사랑소아과 옆에 위치했던 동광양‘엘르’가 유아복 전문매장인 감성깊은 유럽피안 룩‘에뜨와’로 새롭게 간판을 내 걸고 영업중이다.

에뜨와는 2002년 런칭한 국내 최초 디자이너 유아복 브랜드로, 백화점 유통망을 중심으로 유럽 감성을 담은 현대적 디자인의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2013년 엘르를 시작으로 유아복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주은아 대표는“주로 상큼한 오렌지 컬러와 깨물고 싶은 부드러운 크림 컬러 매치로 동화속 주인공 같은 사랑스러움을 더할 것”이라며“매장이 크지 않아 모든 제품을 다 진열해 놓고 있진 않지만 고객분들이 원하시는 제품을 주문하면 가정에서 바로 받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이제껏 믿고 찾아주신 고객분들이 브랜드가 변경되었지만 여전히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에뜨와에 직접 방문하시어 소중한 내 아이의 가치를 높이고 사랑스런 아이들이 꿈과 행복을 담아갈 수 있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뜨와는 원사가 얇고 길기 때문에 좀 더 밀도가 높아 더욱 더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면 80수와 너도 밤나무에서 추출한 재생섬유로서 면보다 강하고 우수한 안정성과 높은 강도를 자랑하며 부드럽고 촉감이 매끄러우며 흡수성이 좋아서 피부에 닿았을 때 상쾌함을 느낄 수 있고 세탁 후 필링이 거의 생기지 않는 모달제품으로 되어 있다.

부가부 배시넷

명마(名馬) 안달루시안은 에뜨와를 상징하는 말(馬)로써 전통을 중요시하는 영국 상류사회의 클럽 활동과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상징하는 왕실과 귀족을 대표하여 에뜨와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가장 잘 보여준다.

‘에뜨와’동광양점에는 출산준비에서부터 5세까지 유아용품 전품목과 순성카시트, 유팡소독기, 시밀레 유축기, 스펙트라 전제품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또한 독창성과 기능면에서 최상의 품질을 갖춘 혁신적인 유모차‘부가부’의 다양한 제품들을 주문할 수 있다.

3세~8세까지 균일가 내복은 13,900원부터 다양하게 있으며 엘르 내의 우주복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출산용품은 20만원이상 구매시 20% 할인 적용된다.

전남드래곤즈 매경기시 50% 할인권 2장을 경품으로 지원하고 있다. AS는 기본으로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시 또한 사용하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 타 매장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교환만 가능하다. 교환 및 환불시에는 반드시 상품의 택이 부착되어 있어야 한다.

주소 : 광양시 광장로 123 (시티프라자 A동)
문의 : 792-2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