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유일‘스크린’을 겸한 실내골프연습장 - 에이스 골프아카데미
광양유일‘스크린’을 겸한 실내골프연습장 - 에이스 골프아카데미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6.03.11 20:29
  • 호수 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는 그립부터 자세까지 기초가 탄탄해야 나중에 고생하지 않는다”
이병재 대표

중동 스카이필 지하 1층 동부권 최대 150평의 대형 실내 스크린을 갖추고 고객을 맞이하는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의‘에이스 골프아카데미’를 찾았다.

에이스 골프아카데미는 전타석에 최신스크린이 설치되어 필드처럼 리얼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처음 골프를 배우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아늑한 실내에서 프로골퍼의 레슨으로 골프 기초부터 자세하게 배울 수 있으며 모든 타석마다 자세교정기가 설치되어 있어 골프자세 교정과 스윙분석이 가능하다.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별도로 준비된 락카와 골프채, 골프장갑 등 골프용품이 준비되어 있어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크린게임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이병재 대표는“오픈한지 4년이 되었지만 에이스골프를 믿고 찾아주시는 골프 애호가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며“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을 모시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골프는 그립부터 자세까지 기초가 탄탄해야 나중에 고생하지 않는다”며“한번 맺은 인연 소중하게 평생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에이스 실내골프연습장은 △정확한 스윙분석과 구질분석의 동영상레슨 △300M 드라이빙 레인지의 거리별 클럽별 실전 연습 △피칭, 어프로치, 벙커샷, 퍼팅 등 다양한 숏게임 레슨 △연습타석에서 18홀 3D 필드 라운딩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 △전국 온라인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동반 라운딩 및 데이터 관리 등 필드에서 하는 것과 똑같은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비가오나 눈이오나 사계절 연습이 가능하고 박스나 시간에 관계없이 무한으로 연습할 수 있으며 실시간 카메라 촬영 자세 교정 프로그램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교정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에이스 골프아카데미는 광양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가격은 저렴하다.

초보자는 레슨 3개월에 39만원이며 중급자 회원은 3개월 등록으로 25만원이다. 고급골프장갑 무료 증정, 재등록회원 추가혜택 마일리지, 스크린 게임 홀인원 상품 증정도 한다.

전국대학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하고 전 보성 CC 헤드프로인 김 호 프로가 친절하게 골프를 지도해준다.

오전반(09:00~15:00)은 레슨과 이용료를 30% 할인해서 특별우대도 해준다.

에이스 골프아카데미 개장은 오전 9시에서 오후 11시까지이며 주말, 공휴일은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만 휴장한다.

위치: 광양시 중동로 22 안산빌딩

         (스카이필) 지하1층 

문의 : 793-0742, 010-9962-2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