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가 다르니까~~~”
“클래스가 다르니까~~~”
  • 김보라
  • 승인 2016.09.09 19:21
  • 호수 6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마동 광주은행 인근‘데니스 골프웨어’OPEN

  프리미엄 캐주얼 의류 및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데니스’가 지난 7일 중마동 광주은행 옆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데니스’는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두잉 웨어(Doing Wear)’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다. 카툰작가 ‘Hank Ketcham’에 의해 탄생한 만화‘개구쟁이 데니스’와 세계적인 인기캐릭터‘Sesame Street’와 심슨 가족 등을 활동성이 넘치는 골프웨어에 적용해 고객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심었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젊은 골프의류와 용품을 추구하는 고객층의 요구를 반영, 비비드한 컬러를 이용해 새콤달콤한 느낌의 감성 웨어를 개발했다.

  데니스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품질 기능성으로 시장을 선도할 뿐 아니라 탄탄한 마니아층을 토대로 빠른 성장을 일궈내고 있다.

  ‘데니스’는 현재 최경주, 박세리, 홍진주 선수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배우 한채아가 모델로 나서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도 창의력과 품질력을 기반으로 세미아웃도어, 캐주얼, 키즈 등으로 고객층을 확대해 토탈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데니스’는 신상품을 포함해 모든 계절 상품을 판매한다. 라운딩 상대에 맞춰 맵시를 내주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의류가 다수 준비돼 있다. 이 기회에 골프용품을 자기 몸에 맞는 것으로 바꿔보는 것도 좋겠다.

  특히‘데니스’는 오픈 기념으로, 신상품을 50%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월상품 역시 50~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기간에 2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숄더백을,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내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데니스’의 박시후 대표는“원단과 품질, 디자인은 최고급이고 신상품부터 이월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이 구비되어 있으니 부담없이 편하게 접할 수 있다”면서“친절한 마인드와 서비스로 고객을 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치 광양시 중마중앙로 129(중동)
문의 795-2335
운영시간 오전 10시~밤 10시(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