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휴식, 비즈니스를 한번에~
운동과 휴식, 비즈니스를 한번에~
  • 김보라
  • 승인 2016.09.23 20:27
  • 호수 6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기념 - 홀인원 상금‘50만원’VIP 스크린골프존 & 눈소로18번지 커피숍

중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우림필유 방면 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새로지은 검은색 단층 건물이 눈에 띈다.

이곳은 지난 5일 문을 연‘VIP 스크린골프존 & 눈소로18번지 커피숍’건물로, 지역민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건강과 비즈니스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복합 스포츠 문화시설이다. VIP스크린골프존은 스크린골프 프로그램의 대표주자인 골프존의‘비전플러스’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 골프 코스의 자연 환경을 동일하게 느낄 수 있는 풀 HD로 제작된 비전플러스는 골프코스와 중계방송을 보는 듯한 카메라워크, 다양한 종류의 시뮬레이션 볼, 스마트한 캐디 서비스 등이 탑재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두개의 고속카메라 센서를 통해 클럽궤적, 임팩트, 볼 움직임을 측정하여 구질 구사가 잘되고 훅이나 슬라이스 구현이 가능하다.

비전 매트를 사용해 어디서나 자유로운 볼레디가 가능하며 빠른 볼레디로 속도감 있는 라운딩을 가능하게 하며 페어웨이, 러프, 그린, 벙커 3종 매트를 통해 필드의 손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더욱 생동감이 있다.

비전 스윙플레이트는 다양한 경사를 구현했으며 티샷, 퍼팅시에는 지면과 일치되어 편안함을, 아이언샷에서는 디테일한 표현으로 필드의 생생함을 부여한다.

편안한 의자와 안락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룸이 5곳 있으며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다. 정문과 후문에 자유롭게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이다.

VIP스크린골프존의 게임당 이용금액은 2만원이지만 정오 이전 방문객은 1만원, 3시 이전 방문객은 1만500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VIP스크린골프존은 바로 옆에‘눈소로18번지’커피숍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곁들이며 골프를 즐길 수도 있다.

VIP스크린골프존 이용객에게는 승주cc, 레티크cc, 파인cc, 디오션cc, 파인비치, 타니cc, 남해힐튼(제주모두) 정규홀 회원권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VIP스크린골프존은 오픈 기념으로 3개월간 홀인원 선착순 5명에게 상금 5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 : 광양시 눈소로 18(마동)
문의 : 795-0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