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에 본질을 잃지 않는 맛!”
“대중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에 본질을 잃지 않는 맛!”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6.10.14 21:32
  • 호수 6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이 건너편 마리웨일 마카롱 OPEN

속은 매끄러우면서 부드럽고 겉은 바삭바삭한 유럽의 대표적인 머랭(거품) 과자,  한 입속에 쏙~ 독특한 식감으로 우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덩어리 마카롱 전문점인‘마리웨일 마카롱’이 광양에 상륙했다.

  고객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본질을 잃지 않는 맛으로 대중을 위한 마카롱이 900원, 빵빵한 대용량! 친환경 원두(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 인증-생태계와 재배 노동자의 안전을 고려한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을 받은 착한 커피) 사용! 이 모두를 갖추고도 거품을 확 뺀 정말 맛있는 커피가격이 원샷은 990원, 투샷은 1500원이다.

  믿기지 않는다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직접 확인해보는 즐거움도 가져보자.

  ‘마리웨일 마카롱’에는 16가지의 프랑스 마카롱과 7가지 스위스 마카롱, 6가지 다쿠와즈, 4가지 에클레어, 3가지 마들렌 등과 함께 타 브랜드 카페와는 차별화된 보는 재미가 배가 되는 알록달록 달콤한 캔디 & 젤리들이 다양한 색상으로 시선 사로잡는다.

캔디 & 젤리 제품

 

 

 

 

  캔디 & 젤리는 미국, 캐나다, 유럽 등에서 정식으로 수입통관된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이 원하는 만큼 직접 담아 자유롭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에 깔끔한 포장지로 받는 분을 행복하게 만들 박스세트와  촉촉·달콤 1만 2000원인 롤케이크를 8900원에 판매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도 인기만점이다.

또한 서 대표가 직접 만든 고객을 위한‘마리웨일 상품권’은 특별한 날을 더욱 더 특별하게 해 달콤한 마음까지 선물할 수 있다.

   
   
   
 
전상준·서은아 부부

마리웨일 중마점은 자주 찾는 단골고객을 위해 휴대폰 번호로 금액의 3%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마카롱의 매력에 푹 빠져 매장까지 오픈하게 되었다는 서은아 대표는“처음‘마리웨일 마카롱’광고를 접했을 때 뭔가에 홀린 것처럼‘이거다’하는 생각이 들었다”며“비교 분석도 없이 교육받고 광양에 처음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행복했다”고 한다.

  그는 이어“오픈 한지 이제 한달, 찾아오시는 고객분들이 제품을 먹고 정말 맛있다고 가격 또한 저렴해 대 만족이라고 하실 때 감사를 느낀다”며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고객사랑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체 및 세미나 등 예약 주문도 가능하다.             

위치 : 광양시 등논3길 2(마동) (노르웨이숲 건너편 요리오레스토랑 1)
문의 : 795-2229, 010-9442-8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