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그 이상의 커피를 만나는 공간, 책과 커피, 프리미엄 디저트를 만나다.
커피 그 이상의 커피를 만나는 공간, 책과 커피, 프리미엄 디저트를 만나다.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6.12.09 19:52
  • 호수 6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거프레소' 광양창덕점
김미화 ·김진환 부부

광양읍 창덕에버빌 2단지 정문 앞에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을 맞이하는‘요거프레소’광양창덕점을 찾았다. 다른 커피전문점에 비해 다양하고 많은 책이 싸여있어 커피와 책이 잘 어우러진 공간이구나 하는 느낌이 든다.

요거프레소 광양창덕점 김미화 대표는“평소 책을 좋아해 책에 관련된 봉사활동을 하면서 커피향이 코끝을 스칠 때면 그 향긋한 느낌을 잊을 수 없어 기회가 되면‘커피와 책의 만남’을 지닌 공간을 꼭 갖고 싶다는 꿈을 항상 꾸었다”고 한다.

그는“우연한 계기로 커피와 책, 가장 클래식하면서 완벽한 조합을 지닌‘요거프레소’가 눈길을 사로잡았다”며“요거프레소 광양창덕점은 취향에 맞는 향긋한 커피 한잔이 주는 편안함과 더불어 책을 볼 수 있는 여유로운 감성을 즐길 수 있는‘스페셜 테마 스토어’임을 자부한다”고 강조했다.

요거프레소 커피, 취향에 맞게 선택한다

커피 맛에 대한 개인의 기호는 절대적 이지 않다. 각기 다른 원두의 매력을 아는 고객분들을 위해, 한 잔의 커피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요거프레소 광양창덕점’은 취향에 맞는 커피를 준비하고 있다.

매일 매일 즐길 수 있는 요거프레소만의 신메뉴 - 메리시리즈

특별한 당신에게 어울리는 편안한 공간

요거프레소 광양창덕점에서는 커피를 위한 곳만은 아니다. 한잔의 커피와 대화, 그리고 음악으로 감성을 채우는 공간이기에 따스함과 사랑스러움을 담았다. 또한 모던한 컬러의 조합과 은은한 조명, 분위기 있는 소품의 조화로 커피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줄 편안한 공간이다.

   
   
 

커피와 책, 가장 클래식하면서 완벽한 조합을 만나다

요거프레소 광양창덕점은 인문·교양·소설·아동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책을 구비하고 있으며 카페에 놓여 있는 책을 누구나 볼 수 있는 북카페 공간이다.

요거프레소 광양창덕점 특유의 디저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과일, 치즈 등 다채로운 토핑으로 눈과 입을 만족시키며 베버리지와 와플, 브레드, 번 등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피와 함께 즐기는 갓 구운 베이커리 그리고 촉촉한 케이크 등 요거프레소만의 특별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일 아침 김미화 대표가 직접 만든 아이스크림과 휘핑크림으로 생딸기를 올려 크리스마스트리처럼 예쁜 메리딸기는 메리시리즈의 최고인기 메뉴로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워진다.

김미화 대표는“이제 시작인만큼 초심 잃지 않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과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모실 것을 약속드린다”며 “남녀노소,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누구나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동네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꼭 한번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위치 : 광양시 광양읍 용강로 29(창덕에버빌 2단지아파트)
문의 :  761-7107, 010-9974-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