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자신감을 가진 당당한 여자가 되고 싶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을 가진 당당한 여자가 되고 싶다”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6.12.23 19:49
  • 호수 6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ang Dang(당당)’여성의류전문점
최미정·지 선 대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맞이하는 연말모임에 무엇을 입고 나가야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들러보자. 광양백운고에서 대광로제비앙 1차 아파트 사이에 위치한 ‘당당(DangDang)’으로~

촉감이 좋아 매일 입어도 싫증나지 않고 자신을 최고로 만족시켜 언제 입어도 손색없는 활동성을 강조한 데일리 의상에서부터 하이퀄리티 20대~40대 명품스타일 여성의류매장인‘당당(DangDang)’ 이 지나는 고객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보는 이의 마음까지 웃게 만드는 미소가 아름다운 최미정, 지선 대표는 같이 ‘당당’매장을 운영한다. 두 대표는 서로의 눈빛만 봐도 생각이 통한다는 절친으로 30대 주부이자 두 아이를 키우며 하루 24시간 가정과 매장을 오가며 바쁜 열성 엄마들이다.

지선 대표는“요즘 온라인으로 쇼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렇게 하다보면 화면으로 본 것과 달라 직접 받아 보고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며“직접 매장에 방문하셔서 입어보고 만져보고 고를 수 있는 즐거움이 있어 고객의 만족이 배가 된다”고 편하게 들러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컬러감이 살아있어 입는 순간 자신감은 업되고 당당해진다”며“타 매장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지만 질 좋은 상품으로 보는 순간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고객만족이 최우선’임을 강조했다.

매장 곳곳에는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모자, 양말, 클러치와 신발, 악세사리 등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아이템과 아이들을 위한 깜찍한 옷과 소품도 전시되어 있다.

최미정 대표는“이제 개업한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오늘도 오시고 내일도 들러주시는 고객 분들로 하루하루가 즐겁다” 며“이제 시작인만큼 그 마음 보답코자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와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이어“한 달에 한번 정도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며“품질, 디자인 모든 면에 뒤처지지 않고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으로 부담 없이 오셔서 편하게 차 한 잔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당(Dang Dang)’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스토리(ID : dangdang60) 공유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카카오스토리에서 7만원 이상 주문 시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 어디든지 무료 배송도 해준다. 현금이나 계좌이체시 10% 할인과 함께 매장을 직접 방문해 구입할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당당(Dang Dang)’여성의류전문점은 어느 모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잃은 주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주소 : 광양시 진등길 15 (광양백운고에서 대광로제비앙 1차아파트 사이)
문의 : 794-7002,  010-2441-9093(최미정), 010-2239-1072(지   선)
영업시간 : 오전 10시 반~오후 6시 반
카카오스토리 ID : dangdang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