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의 여유로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 ‘웨스트 할리우드 커피’오픈
커피 한잔의 여유로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 ‘웨스트 할리우드 커피’오픈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7.01.13 20:36
  • 호수 6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한 인테리어•편안한 좌석•저렴한 가격으로 커피향이 살아있는 곳!

마음의 휴식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신개념 힐링 공간으로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중동 도깨비도로에‘웨스트 할리우드 커피’가 지난 6일 문을 열었다.

 ‘웨스트 할리우드 커피’는 (유)초원관광여행사를 운영하는 강기채 대표가 관광업을 하면서 계획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되는 커피전문점으로 직접 자재구입에서부터 하나하나 정성으로 꾸민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췄다. 높은 천정으로 확 트인 초록이 가득한 실내는 들어서는 순간 편안함을 선사한다.

강기채 대표는“중동 농협중앙회 동광양지점 뒤에 있던 여행사가 이전하면서 여행사를 방문하신 고객들에게 쉼터역할을 하기위해 1층에 커피숍을 오픈하게 되었다” 며“편안하게 대화를 즐길 수 있는 고객 맞춤형 공간으로 동네쉼터이자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여행사에서 예약하신 분들은‘웨스트 할리우드 커피’에 있는 모든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증정해 1석2조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강기채 대표

베트남에서 직접 공수한 특A 최상급 원두로 로스팅한 커피만을 고집한다는 강 대표는 “아메리카노 한잔에 2500원이지만 품질에서는 결코 뒤지지 않는 맛을 선보여 한번 맛 본 사람은 그 향기를 잊지 못해 다시 찾아올 것”이라며“깊고 풍부한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커피로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아메리카노는 무료로 한 번의 리필도 해준다.

 








 

핵심메뉴인 국내산 대추100%로 직접 만든 대추즙(5000원)과 신선함이 가득한 과일쥬스, 초코호두 머핀(3500원), 달콤함이 살아있는 조각케익과 직접 개발한 눈꽃빙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오감을 자극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서정은 점장

메뉴개발에서부터 매장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는 미소가 아름다운 서정은 점장은“커피에 대한 공부를 하면서 커피가 더 좋아졌다.

내가 만든 커피를 고객 분들이 직접 맛보고 맛있다고 격려해 주실 때 보람을 느낀다”며“잠깐 머물다 가는 공간이 아니라 오래오래 있고 싶은 특별한 공간으로 누구나 한번 쯤 찾아오고 싶은 그런 아름다운‘웨스트 할리우드 커피’로 만들어 가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주소 : 광양시 중마중앙로 163(도깨비도로)
 

(유) 초원관광여행사 광양점

해외여행 - 동남아여행, 유럽중동여행, 미주여행, 비자발급, 국제선항공권, 골프투어
국내여행 - 제주도여행, 홍도/흑산도, 울릉도여행, 효도관광, 산업시찰, 전세버스 대여, VIP리무진 28인승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 롯데관광 등 종합여행사
문의 : 792-7222, 794-8804~5, 010-2654-8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