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모저모
지역 이모저모
  • 광양신문
  • 승인 2006.09.28 17:24
  • 호수 1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 인 동

태인동 발전협의회 이·취임식
 
 
 
제5대 태인동 발전협의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7일 오전 11시 태인동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발전협의회 회원과 광양시장, 도의원 및 시의원, 광양제철 부소장 등 1백 여명이 참석했다.

진 상 면

진상면 청도마을회관 준공식
 
 
 
 
청도마을회관 준공식이 10일 오전 12시 이성웅 광양시장과 박필순 도의원, 황학범 진상면장 등 주민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도마을회관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진상면 기관단체장 친목회

 
 
 
진상면내 기관단체장의 상부상조와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진상면 기관단체장 친목회 정기총회가 12일 오전 11시 진상면사무소 2층 접견실에서 열렸다.
새로 부임한 황학범 진상면장과 정용성 시의원 등 기관단체장 10여명이 참석해 오찬을 함께하며 서로 우의를 다지고 낙후된 진상지역의 발전방향에 대해 논했다.

광 양 읍

광양읍 월평마을회관 준공식

 
 
이성웅 광양시장과 광양읍장 등 주민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7일 오후 11시 월평마을회관 준공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백동인 월평이장은 "우리마을도 새로운 회관을 갖게 돼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마을주민들이 힘을 합치고 지혜를 모아 잘사는 동네를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소 날씨가 쌀쌀한 가운데 치러진 이날 행사는 주민들이 푸짐한 음식들을 차려 놓고 오는 손님들을 대접해 풍성한 마을 인심을 보는것 같아 참석자들을 훈훈하게 했다.
고로쇠약수협회 총회 및 대표자교육
광양시는 12일 오전 10시 산림조합 2층 회의실에서 김휘석 농업기술센타소장, 김귀모 산림과장과 고로쇠 약수협회 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로쇠약수협회 총회 및 대표자 교육을 실시했다.

옥 룡 면

옥룡면 새마을 지도자회의

 
 
옥룡면 새마을 지도자회의가 12일 오전 10시 옥룡면사무소 뒤편 경로당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우동근 옥룡면장과 이기연 시의원등 옥룡면 새마을 지도자 회원들과 부녀회 회원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지도자회의에서 김현규 새마을 지도자 옥룡면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 여러분들의 협조 덕분에 지난 해 전라남도 새마을회가 주관하는 숨은 자원모으기 우수지역으로 선정되었다"며 "올해도 합심해서 계획하는 사업이 진행될 수 있기를 바라고 아울러 건강하고 보람찬 한해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입력 : 2005년 01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