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여성들이 평범함을 거부한 하이패션‘윤순영’광양점
센스 있는 여성들이 평범함을 거부한 하이패션‘윤순영’광양점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7.03.17 20:25
  • 호수 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차별화된 고급 여성의류 전문점

현재 부산, 경남에서 주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윤순영’패션이 광양에 상륙했다.

‘윤순영’패션은 차별화된 고급 여성의류만을 고집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평범함을 거부하며 어디든 입고 나가고 싶은 옷, 입고 자랑하고 싶은 옷, 입어서 고급스럽고 품격이 남달라지는 옷, 입음으로써 행복해지는 옷을 지향한다.

더불어 천연 소재로 고객의 머리에서 발끝까지 책임지는 마음으로 고객 섬김이 최우선임을 강조하는 여성들의 천국이다.

30여 년 동안 속옷과 골프웨어를 운영해 온 강명자 대표는“광양에는 차별화된 고급 여성의류 전문점이 없어 항상 아쉬웠다”며“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지만 가격에서는 중저가 제품도 많아 주부들이 큰 부담이 없을 것이라며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시면 대만족 할 것”이라고 가볍게 한번 들러서 구경해 줄 것을 강조했다. 그는 이어“이것저것 부담 없이 입어보고 내 체형에 꼭 맞는 옷으로 나가실 때는 모든 고객 분들이 멋쟁이가 될 것”이라며“몇 년을 입어도 그대로~ 해가 갈수록 더 남다른 애착으로 두고두고 사랑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명자 대표

윤순영 패션은 수작업으로 만드는 옷이 대부분이며 손님 개개인 체형에 맞게 만들어 고객이 최고로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최선을 다한다. 또한 심플하고 세련된 컨셉으로 제작된 가방과 신발은 고객의 격을 한껏 높여 줄 것이다. 가방과 신발은 고급 소가죽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가벼우면서 착용감이 좋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봄 신상품들로 가득한 매장은 고객을 맞을 준비를 마치고 멋진 여성들을 기다리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흥겨운 한마당인‘각설이타령’으로 찾아오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20일 오픈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윤순영’광양점은 연중 50~70% 할인행사로 젊은 층부터 60대 이상 다양한 연령층에게 앞으로 큰 인기를 받고 있다.

빅사이즈 옷들도 있어 체형이 큰 사람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중마동에 있는‘윤순영’광양점에서 패션을 리더하는 여러분이 되어 보시길 바란다.                     

 주소 : 광양시 중마중앙로 129(중동)  NH농협은행과 스타벅스 전남광양DT 사이
문의 : 792-2335, 010-9425-7632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