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DJ(덕진)당구클럽-중마점
<업체탐방> DJ(덕진)당구클럽-중마점
  • 김호 기자
  • 승인 2018.10.19 18:21
  • 호수 7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 당구마니아 흥분시킬, 최고의 시설 ‘DJ당구클럽’

넓은 공간, 현대적 시설 속에서‘매너도 실력도 쑥쑥’

국제식 대대 별도 전용실·쾌적한 휴게실·회원제 운영

당구레슨 최고명인 원영배·이홍기 프로‘원포인트 레슨’

 

서민들이 가장 선호하며 남자라면 반드시 즐길 줄 알아야 했던‘국민 취미 스포츠-당구’.

그러나 PC방과 게임방 등에 밀리며 급격한 마니아 감소로, 한때 사양 산업 반열에 오를 만큼 침체됐던 당구가 생활체육이라는 이름으로 최근 화려한 부활을 알리고 있다.

특히 쾌적함과 더불어 프로선수들만의 전유물로 인식되던 국제규격 당구대 도입 등 시설 좋은 당구장 창업이 이어지며, 다시금 견고한 마니아층을 형성해 가고 있다.

우리 지역에서도 몇 해 전부터 시설 좋은 당구장이 앞 다퉈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눈에 띠게 차별화된 시설과 당구 마니아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당구장이 문을 열어 화제다.

그 화제의 당구장은 중마터미널과 중마시장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연‘DJ(덕진)당구클럽-중마점’이다.

DJ(덕진)당구클럽 문을 처음 열고 들어가 본 사람이면 누구나 같은 느낌을 갖게 된다.

바로‘당구장이라기 보다는 당구클럽’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 넓은 실내 공간과 현대적 시설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는 체육시설 다운 면모를 갖췄기 때문이다.

또한 당구대 간 거리도 160cm로 파격적인 공간을 구성해 당구를 즐길 때, 옆 당구대 고객과 겹치는 불편함을 없앴다.

DJ당구클럽에는 일반 중대 당구대 8대와 국제식 대대 8대, 포켓볼 당구대 1대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국제식 대대는 전용실을 따로 두고 운영해 눈길을 끈다.

DJ당구클럽은 대한당구연맹 관계자로서 경기권에서 당구 저변확대를 위해 활동해 온 유대길 씨가 실장을 맡아 운영 중이다.

유대길 실장은“클럽 내에 당구대를 6대 정도 더 놓을 수도 있었지만 고객들께서 당구를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과감히 공간 확보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썼다”며“더불어 휴게 공간 또한 고객들의 편의를 우선으로 배려했다. 광양 지역의 당구마니아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DJ당구클럽은 일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지만, 고객 편의와 질 좋은 서비스를 위해 점차적으로 회원제 클럽으로 운영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회원제는 월회비 15만원, 일회비 1만원이며, 회원에 가입하면 원하는 날 하루 종일 개인 연습도 가능하다.

일일 원포인트 레슨은 3만원, 월 레슨비는 30만원이며, 특히 여성주부 당구마니아 저변확대를 위해 주부 대상 초보레슨도 모집 중이고, 프로 당구선수 레슨도 준비 중이다.

더불어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매달 DJ당구클럽배 자체 당구대회를 개최해 갈 계획도 세우고 있다.

유 실장은“광양지역 당구마니아들을 위해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최고의 당구대와 시설,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일 DJ당구클럽 오픈 일에는 국내 당구레슨 최고의 명인으로 불리는 원영배 씨와 서울연맹 이홍기 선수가 초청돼 원포인트 레슨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 주소 : 광양시 아미1길 10 (중마터미널 뒷 블럭)

▶ 전화 : 061) 793-3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