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견본주택 ‘오픈’…내방객 열기‘후끈’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견본주택 ‘오픈’…내방객 열기‘후끈’
  • 김호 기자
  • 승인 2019.04.12 18:43
  • 호수 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 영구조망 프리미엄 등 중심생활 핵심 위치
단지 내‘교육 특화 브랜드 타운’조성… 눈길

 

 

광양시와 국공립어린이집 설치 업무협약을 맺고 단지 교육 특화 브랜드 타운을 함께 조성하는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지난 12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내방객 이벤트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했다.

대한토지신탁과 삼부토건이 시행과 시공을 맡아 광양시 마동 1159 일원에 선보인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는 천혜의 자연경관인 광양만과 인접해 있고, 단지 앞에 높은 건물을 세울 없어 트인 조망을 누릴 있다.

특히 대부분 세대가 바다 영구 조망과 함께 웅장한 이순신대교를 한눈에 내려다볼 있는 에코뷰를 확보하고 있다는 장점과 함께 홈플러스 광양점과 광양시청, 중마버스터미널, 체육공원 생활편의시설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쾌적한 와우생태호수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더불어 도보거리에 위치한 중동초·, 중진초, 백운중 빠른 등하교가 가능한 우수한 학군도 갖추고 있으며, 단지 옆에 초등학교가 추가 조성될 예정이라 학세권 프리미엄을 갖출 전망이다. 더나가 이순신대교와 금호대교를 통해 포스코 광양제철소 여수국가산단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며, 남해고속도로를 통해 순천으로의 이동도 수월한 편리한 교통망도 눈여겨 볼만하다.

가장 주목할 점은교육 특화 커뮤니티 단지 국공립 어린이집이 설치돼 △영어교육 프로그램렛츠고 리딩(빅캣영어)’△어린이 공부방 △맘스카페 다양한 교육 시스템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일조권을 극대화했으며, 맞통풍 4bay 구조로 쾌적함을 높였고, 단지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가 적용돼 광양을 대표하는 고품격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관계자는광양의 다양한 중심 생활 인프라를 갖춘 핵심 입지에 위치해 있고, 바다 영구 조망까지 가능해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열기가 뜨거웠다노후 단지 비중이 높은 광양에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타운에 대한 광양 주민 인근 여수·순천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밝혔다. 한편 자세한 분양 문의는 광양시 중동 1732-2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확인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