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관광, 인플루언서 마케팅 홍보
광양관광, 인플루언서 마케팅 홍보
  • 광양뉴스
  • 승인 2019.10.25 18:05
  • 호수 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블로거 20명 ‘팸투어’
후기 실시간 SNS ‘게시’

 

광양시가 영향력이 큰 SNS인플루언서 20여명을 초청해 지난 22일부터 1박2일간 광양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투어는 광양해비치로의 해오름육교 등 신규 관광시설물과 기존의 잠재력 있는 관광자원을 전략적으로 홍보해 관광도시 이미지를 구축하고 관광객 유치를 꾀하기 위해 마련됐다.

투어 첫날은 △느랭이골 자연리조트 △청매실농원 △윤동주 유고보존 정병욱가옥이 있는 망덕포구 일대를 둘러보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튿날은 백운산자연휴양림 치유의 숲 프로그램 참여를 시작으로 △광양 유당공원 △광양와인동굴·에코파크를 둘러보는 것으로 1박 2일 투어를 마쳤다.

한 참가자는 “치유의 숲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쌓인 피로가 다 풀리는 걸 느꼈다”며 “광양의 다양한 자연과 이색적인 관광자원을 빠짐없이 널리 홍보 하겠다”고 말했다.

정영미 관광마케팅팀장은 “감각적인 인플루언서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반응을 보면서 광양관광의 밝은 청사진을 읽었다”며 “앞으로도 파급력 있는 인플루언서 활용 등 다양한 루트로 광양관광의 매력을 적극 알려 관광객 유치에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어에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은 직접 경험하고 체험한 광양관광의 매력을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로 홍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