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디자인 전문업체 ㈜좋은사람들, 착한 임대인 찾기 캠페인 동참
산업디자인 전문업체 ㈜좋은사람들, 착한 임대인 찾기 캠페인 동참
  • 김호 기자
  • 승인 2020.04.27 09:00
  • 호수 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수막 및 아크릴 현판 ‘기탁’

 

 

산업디자인 전문업체 (주)좋은사람들(대표 정원석)이 지역의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현수막 21점과 아크릴 현판 80점(6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지난 20일 광양시장 접견실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을 통해 광양시경제활성화본부(회장 백윤식)에 지정기탁 했다.

지정기탁된 물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 상인들에게 자발적으로 임대료를 인하해주는‘착한 임대인 찾기 운동’에 동참한 임대인들의 건물에 부착될 예정이다.

정원석 대표는 “광양경제활성화본부에서 코로나19 위기 극복 일환으로 지역 자영업체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임대료 인하’에 동참하는 착한 임대인을 찾는 뜻깊은 캠페인을 펼친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착한 임대인의 건물에 부착할 현판과 현수막을 제작해 드리고자 복지재단에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고, 더불어 지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작은 힘이나마 적극 동참할 것”이라며 “광양시민 모두가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힘을 내시고,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백윤식 회장은 “다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해 가는 시점에 착한임대인 릴레이를 어떤 방식으로 전개하면 좋을지 많은 고민을 해왔다”며 “고맙게도 좋은사람들에서 이 같이 협찬해 주신다고 하니 더욱 힘이 나고 자신감도 생겼다”고 말했다.

한편 2005년 7월 설립해 현재 포스코 공급사 및 포스코 O&M 외주사로 등록돼 있는 ㈜좋은사람들은 산업디자인과 금속창호·구조물 전문업체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는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