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트레이닝의 기준…‘운동의미학’ PT전문센터
퍼스널 트레이닝의 기준…‘운동의미학’ PT전문센터
  • 김호 기자
  • 승인 2022.01.28 16:55
  • 호수 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 본질의 아름다움 트레이닝…1:1회원제
모든 코치진 집중관리, 즐거운 운동 도와줘
빠른 체중감량보다 올바른 운동 지향 중요

 

겨울답지 않은 날씨 속에서 최근 다양한 운동에 나서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다.

대부분 사람들은 여름엔 더워서 운동하기 싫고, 겨울엔 추워서 운동하기 싫어하다 보니 거리에서 만나는 운동하는 사람들이 부럽기만 하다.

누구나 아는 상식, 운동은 거르지 않고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재미없고, 하기 싫은 운동하게 돼서 포기하는 사람이 절반 이상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운동도 즐겁게 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운동 본질의 아름다움을 트레이닝해 주는 회원제 1:1 퍼스널 트레이닝 PT전문센터가 새롭게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중중동에 위치한 ‘운동의미학’ PT전문센터(대표 김동영)이 그곳이다.

운동의미학은 통증부위 체형, 근육량, 개개인의 체력을 고려해 점진적으로 발전해 갈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회원을 모집 중이다.

김동영 대표(30)는 “운동의미학에서는 운동을 처음 하시는 초보자들, 재활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운동선수들, 산후관리가 필요하신 분들, 기본적인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며 “모든 코치진들이 집중 관리해 운동의 재미를 붙일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고 소개했다.

PT전문센터 이름 치고는 꽤나 고상한 듯 들리는 ‘운동의미학’.
 

△ 운동 코치중인 김동영 대표

그 이름의 의미에 대해 김동영 대표는 “일반 분들이 헬스, 퍼스널트레이닝 자체를 너무 어렵고 힘들게만 생각하시는 경향이 있는 것 같더라”며 “운동은 인간으로 살아가면서 평생 해야 할 숙제인데 접근이 어려우면 안 되는 만큼 운동 본질의 아름다움을 트레이닝 시켜드리자는 의미에서 이름을 붙였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퍼스널트레이닝센터 ‘운동의미학’에서는 빠른 체중 감량보다 올바른 운동을 지향한다”며 “센터의 궁극적인 목표가 모든 회원들이 운동을 배워, 혼자 즐겁게 운동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는 것이 차별화된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운동의미학’은 프라이빗하게 운동의 질을 상승시킬 수 있도록 일반 헬스회원을 받지 않고 회원제로 운영된다

회원 100명을 정원으로 운영할 계획이었는데 오픈 1달여만에 벌써 70여명의 회원이 등록했다.

회원 가입은 전화, 카카오채널로 문의하면 코치와 방문상담 후 운동진행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운동의미학 회원제 가입 조건(비용)과 혜택은 1:1 PT기준으로 △10회+헬스이용권 2개월 ‘60만원’ △20회+헬스이용권 4개월 ‘110만원’ △30회+헬스이용권 6개월 ‘150만원’이다.

2:1 PT기준으로는 △10회+헬스이용권 2개월 ‘40만원(1인)’ △20회+헬스이용권 4개월 ‘70만원(1인)’ △30회+헬스이용권 6개월 ‘90만원(1인)’이다.

또한 개인 운동시 코치진의 지도하에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상호 : 운동의미학

▶ 주소 : 광양시 진등1길 12, 3층(중동)
  
       동광양농협 사동지점 인근

▶ 문의 : 061) 795-0977

▶ 운동시간 : 07시~2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