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성실한 배송… ‘슈퍼 히어로’ 중마2지사 오픈
빠르고 성실한 배송… ‘슈퍼 히어로’ 중마2지사 오픈
  • 지정운 기자
  • 승인 2022.03.07 08:30
  • 호수 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신뢰에, 최우선 가치 부여
최고 품질 스마트 배송 서비스
반경 3~5㎞ 효율 요금제 운영
“타 업체와 비교해 달라” 자신감

 

빠른 배송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이륜차를 기반으로 최대 1시간 이내에 모든 물류를 전달해주는 ‘슈퍼 히어로(SUPER HERO) 중마 2지사’(지사장 허남주·이재국)가 최근 우리 곁에 다가왔다.

광양지역에서는 최근 중마1지사를 필두로 광영지사, 중마2지사, 광영금호지사가 잇따라 오픈하면서 슈퍼 히어로의 성장세가 주목을 끈다. 이들 4개 지사는 힘을 합쳐 광양 지역에 배달대행 업계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슈퍼 히어로’는 전국에 촘촘히 개설된 배송 인프라를 통해 국내 어디서든 배달 대행서비스를 제공하며, 다년간 축적된 전용 프로그램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배달 기사(라이더)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다.

슈퍼 히어로는 거점을 중심으로 반경 3~5km 지역을 소속 라이더들이 빠르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킨다. 무엇보다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높은 품질의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 허남주 지사장

 

이번에 문을 연 중마2지사는 현재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797-5882)이란 치킨매장을 함께 운영하는 허남주 지사장이 배달업체의 중요성에 주목하고 창업한 업체다.

허 지사장은 저녁 피크시간에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책임감 있게 꾸준히 배달을 맡아 줄 업체를 찾던 중 가장 믿을만하고 체계적이라고 판단된 ‘슈퍼 히어로’를 선택했다.

슈퍼 히어로는 다른 배달대행업체의 라이더들로부터 ‘빡빡하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출퇴근 시간이 명확하고, 근태 관리와 보고 체계를 철저히 운영 한다. 배달과정도 라이더들의 준수사항이 많아 힘들지만 이는 고객 신뢰를 불러오고 매출증대와 라이더의 수익으로 연결된다.

허 지사장은 자신의 매장 운영 경험을 살려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배달대행서비스와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달려가 해결해 주는 영업전략은 고객 확보의 기본이다.

그는 홀 영업만을 하는 고객을 만날 경우 배달대행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나이가 있는 고객들이 배달대행을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찾아내 해결 방안을 찾아준다.

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신뢰와 고객의 이익 증대다.

실제로 사업권역 내에서는 거리와 품목 등을 고려해 가장 효율적인 요금제를 운영하며, 최고 4000원 내에서 고객들의 주문을 소화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저녁 피크시간 음식 배달대행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해 심부름 서비스도 가능하다. 순천까지 휴대전화를 배송해주고, 여수로 커피 원두도 가져다준다. 경우에 따라서는 차량을 배차하기도 한다.

이 업체는 또 배달 대행 서비스업에 대한 대외 인식 개선을 위해 작은 힘이지만 지역 내 봉사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민들이 ‘괜찮은 배달기사들도 많구나’라는 인식을 갖도록 하는 것이 숙제라고 생각한다.

허남주 지사장은 “광양 지역에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달려가는 배달 대행업체가 있음을 시민들에게 알려드리고 싶다”며 “지역의 점주님들께서 ‘슈퍼 히어로’의 서비스를 꼭 이용하시고, 다른 업체와 비교해 달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우리와 함께 할 젊음과 패기, 성실함과 책임감이 강한 라이더들의 연락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지정운 기자

▶ 주소 : 광양시 중마중앙로 215

▶ 영업 : 오전 9시~다음날 오전 2시

▶ 문의 : 010-2388-4244

(허남주 지사장)

010-8248-9981

(이재국 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