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숙 진상농협 조합장 출마예정자
강인숙 진상농협 조합장 출마예정자
  • 광양뉴스
  • 승인 2023.02.18 10:52
  • 호수 9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인숙 (61) / 주 부

경력 

전) 진상농협 과장 (30년 근무)

전) 진상농협 여성주부대학 운영위원

전) 진상농협 여성복지사

 

 

 

조합장이 돼야 하는 이유

농협에 입사해 28년동안 근무하면서 사명감과 한결같은 마음으로 조합원님과 함께 소통하면서 조합원님들의 실익을 위해 근무했습니다. 또한 조합원님들의 역할과 지위향상을 위해 노력했으며, 특히 여성조합원님들과 지역사회 여성의 역할과 지위 향상을 위해 주부대학을 설립 추진·운영했습니다.

28년 근무경험을 바탕으로 진상농협이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협력해 잘 사는 농촌을만들고 조합원님들의 이익이 보장되고 미래가 보장되는 잘사는 부자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면과제

 시대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농업농촌만 제자리걸음 하다가는 계속 뒤처지는 일만 있을 뿐입니다. 변화의 추세에 맞춰 작목별 전문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노인, 청년, 주부 등 계층별 맞춤 건강,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조합원님 소득 증대를 위해 판매를 개선하고 복지를 강화해 잘 사는 새로운 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조합원님 실익을 최우선하는, 조합원님들을 위한 진상농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본이 바로 선 농협으로 확 바꾸겠습니다. 


주요 공약 

1. 투명경영, 친절경영으로 농협운영을 혁신하겠습니다. 

   조합원님이 우대받는 농협, 투명하게 살림은 모두 공개하고 전직원들이 조합원님은 물론 고객님들께도 더욱더 친절한 농협으로 바로서기 위해 친절과 인성교육을 철저히 해 최고의 서비스 농협이 되겠습니다. 

 

2. 조합원님을 최고로 받드는 기본이 바로선 농협을 만들겠습니다. 

   고령사회를 대비하는 농업인 건강복지를 실현하고, 농협이용을 활성화를 위한 이용고배당을 확대하겠습니다. 궁극적으로 도시와 농촌이 함께 잘 사는 조합으로 반드시 변화시키겠습니다. 

 

3. 비용절감, 이익증대로 조합원 삶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저렴한 종자, 모종 공급과 무인드론을 이용한 병충해작업으로 영농비용을 줄이고, 소득증대를위해 농작물은 판매부터 유통까지 책임지는 세일즈 농협으로 확 바꾸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