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마을, 추석맞이 특판 행사 전개
정보화마을, 추석맞이 특판 행사 전개
  • 광양뉴스
  • 승인 2007.09.04 09:04
  • 호수 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 소득증대 위한 추석 이벤트 실시
광양시는 추석을 앞두고 정보화마을의 인지도를 높이고 농어민의 실질적인 소득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전국 305개 정보화 마을과 행자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07년 정보화마을과 함께하는 우리명절 한가위 대축제 행사에 참여한다.
 
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정보화마을 홈페이지(www.invil.org)와 마을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 판매와 오프라인 판매로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추석특판 예약신청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게임을 통한 경품 응모 기회 제공, 덤 얹어주기, 인기․우수상품 할인판매와 신규회원에게는 특별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무료 콜센터(080-725-1100)를 운영하여 고객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는 이번 행사에 3개 마을(송월․백학동․매화정보화마을)에서 배, 밤, 고사리, 매실가공식품 등 25개 품목을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는 인터넷을 통해 우리 지역 특산품을 전국에 알리고 온라인 판매로 주민의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행사로 전남도청에서 대대적인 판촉행사를 갖는다. 이 행사는 방문객이 많은 전남 도청 내 1층 로비에 전시대를 설치해 정보화마을 특산품을 전시하고 오프라인, 정보화마을(인빌) 쇼핑을 이용한 온라인 판매를 병행함으로써 우리 지역 특산물을 홍보, 판매해 마을 특산품 판매를 활성화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용방법은 인빌쇼핑(http://shop.invil.org) 또는 우리 시 정보화마을 홈 페이지(http://sw.invil.org, http://bhd.invil.org, http://maehwa.invil.org) 에 접속해 상품을 주문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배송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