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 자족도시 건설에 적극적인 동참을”
광양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2013-09-02 이성훈
제11회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달 27일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통장 광양시지회(회장 탁행지)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이성웅 시장을 비롯해 주승용 국회의원, 김재무 도의원 등 정치권과 기관단체장과 지역별 이통장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통장들은 이날 배구, 윷놀이를 비롯해 피구, 줄넘기 등 다양한 게임과 노래자랑, 품바공연 등으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이통장들에게 골고루 지급돼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이성웅 시장은 “시민들에게 봉사하고 광양시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이통장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30만 자족도시 건설과 살기 좋은 광양만들기에 더욱더 적극적으로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인터뷰 | 탁행지 이통장 광양시지회장
“시민 위해 더욱더 봉사하는 이통장 되자”
탁행지 이통장 광양시지회장은 “오늘 한마음 체육대회가 이통장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행사를 준비하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탁행지 회장은 “이통장들은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심부름 꾼”이라며 “시민들에게 더욱더 봉사하고 광양을 사랑하는 시간을 갖자”고 당부했다.
탁 회장은 “시민 의식 개혁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우리부터 더 노력해야 한다”면서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이통장들이 똘똘 뭉치고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하자”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