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로암마을, 사랑의 1일 바자회

15개 봉사단 참여, 무료세탁시설 후원

2019-05-24     김영신 기자

 

지난 22, 장애인 비영리 복지시설 ()실로암마을 후원을 위한 사랑의 1 바자회가 청소년문화센터 일원에서 열렸다. 이날 바자회는 ()실로암마을 직원들을 비롯한 112자전거봉사대, 광양기업, 나광모, 은영이와 선영이, 광양교회 15 봉사단이 함께했다.

후원자와 봉사자 200여명은 오전 10시부터 봉사 부스에서 마늘, 양파, 말린 표고버섯 등의 농산물과 장어탕, 부침개, 꽈배기 음식과 천연비누, 함초발효액 천연제품을 판매했다.

헌옷 아니고 새옷이예요. 면티 5장에 만원입니다후원자가 기부한 의류와 마스크 팩을 판매한 봉사팀은영이와 선영이 의류 후원 부스는 옷을 고르려는 사람들로 붐볐고 꽈배기를 파는 부스 앞에는 따끈하고 쫄깃한 꽈배기를 사기 위한 사람들이 줄을 만들어가며 바자회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실로암마을 관계자는매년 많은 후원자들이 시설후원에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고 있다. 장애인분들이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모아주신 따뜻한 마음 사용하도록 하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말했다.

 

한편 ()실로암마을은 1997 2 실로암선교회 광양지부로 시작, 장애인 복지에 관련한 여러 가지 사업을 통해 장애인의 재활 완전한 사회참여를 위한 목적에서, 장애인가정 집수리, 장애인여름캠프, 휠체어대여, 이미용 서비스 다양한 서비스를 장애인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