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신개념 소독기 ‘클린고스트’

방역·소독·공기청정 기능, 스마트센서 다가가면 분사, 멀어지면 자동 멈춤 클린고스트 전남총판 ‘광양’ 상륙

2020-07-24     김호 기자

요즘 코로나19와 같은 바이러스 전염을 막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이 모이는 시설에서 적극적인 방역이 반드시 필요한 시대가 됐다.

코로나19 방역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던 지난 3월부터 최근까지 대부분의 관공서나 건물 등을 들어갈 때 손소독제를 사용해 오고 있지만, 전신소독에 대한 아쉬움은 채워주지 못했다.

이러한 아쉬움을 한 번에 해결한 신개념 소독기계가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독기계 한 대로 30~50평 사용이 가능하고 전자식 조절기능이 탑재된 클린고스트가 그 주인공이다.

클린고스트는 각종 시험성적서와 특허를 인정받아 자외선 살균 램프에 의한 바이러스 제거 기능과 LG정품 헤파필터가 들어간 공기청정 기능으로 미세먼지 99.5%를 차단하고 상부, 중부, 하부 3면 6개 노출부를 통해 손소독과 더불어 전신소독까지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신개념 소독기계다.

이 같은 장점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침투할 수 있는 다수의 방문객이 자주 방문하는 상업시설이나 학교, 사무실, 카페, 모델하우스, 영화관, 어린이집, 병원, 요양원, 공연장, 결혼식장, 식당 등에 꼭 필요한 소독기라고 할 수 있다.

참고로 헤파필터는 6개월 단위로 교체해야 하며 살균소독제는 20리터(한통에 3000명 사용가능) 리필 용액을 사용하면 된다.

특히 사람이 없을 땐 방역기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스마트 센서까지 부착되어 사람이 다가서면 자동적으로 작동하는 AI기능까지 탑재했다.

또한 바닥에는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용이하며 콘센트만 있으면 어디든지 쉽게 설치해 바로 이용을 할 수가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이점을 통해 전국 많은 곳에서 설치가 되고 있으며 만족도면에서 큰 호응을 얻어 설치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전남총판에 따르면 현재 부산백병원 내 약국, 부산 안과협회, 서대문 치과병원, 세종대학교, 중앙대학교, 킨텍스 전시장, 광진구청, 순천시청 등 다양한 곳에 설치돼 있다.

김은광 전남총판 본부장은“다른 제품보다 부담 없는 비용과 코로나19에 대비해 안전한 공간을 만들고, 효과적으로 바이러스를 차단할 수 있는 클린고스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 상호 : 클린고스트 전남총판

▶ 주소 : 광양시 광장로 148-2

▶ 문의 : 061) 794-8212

            010-7695-5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