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수산물 판매망 구축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오는 24일 까지 장흥, 해남, 완도군 소재지 가공·유통기업 대상

2022-06-14     지정운 기자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24일까지 전남 수산물 시장 활성화를 위해 수산물 유통 네트워크 판매망 구축 지원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신청 대상기업은 장흥, 해남, 완도군 3개 군 소재지의 수산물 및 수산식품 가공·유통기업이다.

사업지원은 온라인, 오프라인, 방송판매로 분류해 기업이 필요한 분야를 선택하여 신청 가능하다.

GS 프레시몰, 우체국쇼핑몰 등 온라인 몰 입점 지원, 판촉 행사 개최, 광고, 할인쿠폰 비용 등 GS 수퍼마켓 매장 입점을 지원한다. 방송판매는 GS홈쇼핑 및 GS리테일 샤피라이브 방송 등을 지원하여 기업의 매출 증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 사업을 통해 전라남도 수산물의 신규 판로 발굴 및 매출 확대와 전남혁신센터 내의 파트너 유통사(GS리테일, 농협 등)를 활용한 적극적 홍보 및 판촉 지원을 통해 판매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정영준 전남혁신센터장은 "전남의 수산물 시장 활성화를 위한 수산물 유통 네트워크 판매망 구축 지원을 통해 전남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판매망 구축 및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업 세부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업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4일까지 전남혁신센터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