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장비를 갖춘 쾌적한 실내에서 건전한 스포츠를 즐기자
최고의 장비를 갖춘 쾌적한 실내에서 건전한 스포츠를 즐기자
  • 이정선 기자
  • 승인 2017.11.22 16:17
  • 호수 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식 규격 대대를 갖춘 ‘캐롬 카페 당구 클럽’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실내 스포츠를 찾고 있다. 혼자가 아닌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스포츠는 그리 많지 않다. 쾌적한 실내에서 온가족이 함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캐롬 카페 당구 클럽’이다.

지난 8월 중마동에 문을 연‘캐롬 카페 당구 클럽’은 문대성 대표가 오픈하고 매장 관리와 운영은 당구 프로선수로 활약한 이력이 있는 정창용 마스터가 도맡아 하고 있다.

정창용 마스터

‘캐롬 카페 당구 클럽’의 최대 장점은 최고의 장비와 시설이 갖춰진 쾌적한 실내에서 온가족이 당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국제식 규격에 맞는 대대 8대(가브리엘라팔 4대, 프롬흑단 4대)를 셋팅하고 바닥은 프로매트를 시공하여 미세먼지 방지와 장시간 이용시 나타날 수 있는 발바닥의 피로를 최소화 하였다. 정창용 마스터는“이런 시공방법은 비용이 만만치 않아 쉽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지만 이익추구보다 많은 당구 스포츠인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스포츠를 즐기길 원하는 마음으로 시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대대마다 빌리보드를 장착해 개인 실력을 수시로 체크하고 기록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된다”고 자랑했다.

이런 소문을 듣고‘캐롬 카페 당구 클럽’에는 많은 당구 동호인들이 모여 정기적으로 경기를 치루는 평가전을 한다.

정 마스터는“당구 동호회 가입을 하면 정기적으로 레슨을 해주고 서로 경기를 치루며 평가전을 하기 때문에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며“당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정 마스터의‘당구 사랑’은 매장 곳곳에 나타난다. 특히 매장 한 켠에는‘큐케어 에어리어’라는 공간이 있는데 그곳은 정 마스터가 당구 장비를 수시로 점검하고 보수해서 좋은 장비를 가지고 질 높은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곳이다.

정창용 마스터는“당구는 이제 더 이상 남성만의 스포츠가 아니다”며“그동안 당구가 음성적인 문화가 많았는데 그걸 양성화 시키는 각오로 클럽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정 마스터는‘전문스포츠지도사’를 취득하여 벌교지역에 있는 학교에서 ‘당구’를 특별활동으로 지도하고 있다. 그는“많은 청소년들에게‘당구’를 알리고 프로선수를 육성하고 싶다”며“광양지역 학교에서도 의뢰가 들어오면 교육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의 바램처럼‘당구’가 건전한 생활체육문화로 자리잡길 바란다.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2시까지

▶ 문의 : 010-8270-8876

▶ 위치 : 광양시 중마로 227(우리할인마트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