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상가 – 숯불직화구이 곱창 전문점 ’,곱창고’ 상륙
신설상가 – 숯불직화구이 곱창 전문점 ’,곱창고’ 상륙
  • 이정선 기자
  • 승인 2017.12.01 18:08
  • 호수 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곱창은 요리다! 숯불의 진한 향기가 일품!
   
   
 

길을 가다보니‘곱창고’라는 이색 간판이 눈에 띈다. 소의 창자인 곱창과 창고의 합성어로 이루어진‘곱창고’는 유행을 타지 않고 대중적 사랑을 받고있는 곱창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지난 11월에 오픈한‘곱창고’의 매장은 깔끔하면서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인테리어는‘숯불에 구운 곱창’을 분위기 있게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다.

강대경(42세)대표는“요식업 쪽으로 창업하려고 생각하다가 중마동에 곱창구이집이 거의 없어서 오픈하게 되었다”며“곱창으로 유명하다는 곳은 다 다니며 맛을 보고 시장조사를 한 후 전망이 있어 보여서‘곱창고’라는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곱창고’의 곱창은 다른 곱창과 어떤점이 다를까? 최고의 식재료로, 소 내장과 가장 잘 어울리는 양념에 있다. 신선한 과일로 소스를 만들어 24시간 저온숙성을 시켜 맛의 깊이가 남다르다. 오랫동안 연구한‘곱창고’만의 맛이다. 또한 숯불에 초벌 구이가 되어 곱창의 잡내가 없어지고 진한 숯향이 배어 부드러운 곱창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강 대표는“곱창고의 모든 요리는 숯불위에서 초벌구이를 한 후 테이블에 오르기 때문에 손님들은 오랜시간 조리하지 않아도 된다”며“곱창 특유의 누린내를 숯불로 잡아주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겨 찾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정신이 없지만 손님들이 맛있다고 꾸준히 찾아주니 활력소가 되어 힘든 줄 모르겠다”며“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곱창고’가 중마동의 맛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곱창고’에서는 곱창 모듬구이를 1만 900원, 특양 모듬구이를 1만 2900원에 즐길 수 있고, 마약순두부찌개는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내 가슴‘콩닥 콩닥’ 뛰게 만드는 것은 당신과 함께한 한잔 술입니다’

‘곱창고’매장 한쪽 벽면에 써있는 글귀다. 오늘 저녁 지인들과 함께‘곱창’을 안주 삼아‘이야기 한잔’기울이길 권한다.                                      

 

▶ 위치 : 광양시 중마로 215 (중동, 1층)

                (무등아파트사거리 부근)

▶ 문의 : 061) 913-6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