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상가> 썬스크린골프존 / 12월 7일, 정식 OPEN
<신설상가> 썬스크린골프존 / 12월 7일, 정식 OPEN
  • 김영신 기자
  • 승인 2018.11.30 18:01
  • 호수 7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스크린골프존, 몰입감+스케일+재미 ‘대박’

라운딩 즐거움 더하기 위한‘투비전 플러스’ 경험

 

골프인구가 늘어나면서 스크린 골프장도 광양 도심 곳곳에 자리 잡았다.

추위가 한 발 앞으로 성큼 다가 온 계절, 골프매니아들에게는 추위도 별 대수롭지 않을 테지만 그래도 푸른 잔디와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볼 수 없어 야외 골프가 아쉽다면 실내스크린골프장이 대안이 된다.

그런 사람들에게 방 하나하나가 널찍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중마동‘썬 스크린 골프존’을 소개한다.

본인 장비가 없어도 장갑은 물론 신발, 클럽까지 따로 준비돼 있으니 맞는 걸 골라서 룸으로 들어가면 된다.

‘썬 스크린골프존’에서는 승주CC. JNJCC, 파인힐스CC, 경도CC, 디오션CC 등 알만한 국내 CC의 미니맵을 통한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샷을 하면 미니맵에 표시되는 샷 궤적을 통해 평소 가봤던 코스나 가고 싶었던 코스의 특징을 파악하면서 기존 라운딩과는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썬 스크린골프존’에서는 몰입, 스케일, 재미를 최대로 느끼면서 라운딩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투비전 플러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린빠르기, 바람세기 옵션과 20초 이내 샷 기능, 스트로크 점수와 플레이 시간을 합산한‘익스트림 점수’를 통해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또, 간단한 미션부터 실력등급에 맞는 미션까지, 다양한 미션에 성공할 때마다 제공되는 보상으로 보다 즐겁고 보람 있는 라운드가 가능하다.

▲ 박보람 대표

박보람 대표는“정식 오픈은 오는 6일이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1만원,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는 1만5000원으로 예비고객을 위한 OPEN전 특별기념 이벤트를 6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 주소 : 광양시 구마10길 3-15

▶ 전화 : 793-0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