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신개념 소독기 ‘클린고스트’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신개념 소독기 ‘클린고스트’
  • 김호 기자
  • 승인 2020.07.24 16:54
  • 호수 8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소독·공기청정 기능, 스마트센서
다가가면 분사, 멀어지면 자동 멈춤
클린고스트 전남총판 ‘광양’ 상륙

요즘 코로나19와 같은 바이러스 전염을 막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이 모이는 시설에서 적극적인 방역이 반드시 필요한 시대가 됐다.

코로나19 방역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던 지난 3월부터 최근까지 대부분의 관공서나 건물 등을 들어갈 때 손소독제를 사용해 오고 있지만, 전신소독에 대한 아쉬움은 채워주지 못했다.

이러한 아쉬움을 한 번에 해결한 신개념 소독기계가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독기계 한 대로 30~50평 사용이 가능하고 전자식 조절기능이 탑재된 클린고스트가 그 주인공이다.

클린고스트는 각종 시험성적서와 특허를 인정받아 자외선 살균 램프에 의한 바이러스 제거 기능과 LG정품 헤파필터가 들어간 공기청정 기능으로 미세먼지 99.5%를 차단하고 상부, 중부, 하부 3면 6개 노출부를 통해 손소독과 더불어 전신소독까지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신개념 소독기계다.

이 같은 장점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침투할 수 있는 다수의 방문객이 자주 방문하는 상업시설이나 학교, 사무실, 카페, 모델하우스, 영화관, 어린이집, 병원, 요양원, 공연장, 결혼식장, 식당 등에 꼭 필요한 소독기라고 할 수 있다.

참고로 헤파필터는 6개월 단위로 교체해야 하며 살균소독제는 20리터(한통에 3000명 사용가능) 리필 용액을 사용하면 된다.

특히 사람이 없을 땐 방역기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스마트 센서까지 부착되어 사람이 다가서면 자동적으로 작동하는 AI기능까지 탑재했다.

또한 바닥에는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용이하며 콘센트만 있으면 어디든지 쉽게 설치해 바로 이용을 할 수가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이점을 통해 전국 많은 곳에서 설치가 되고 있으며 만족도면에서 큰 호응을 얻어 설치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전남총판에 따르면 현재 부산백병원 내 약국, 부산 안과협회, 서대문 치과병원, 세종대학교, 중앙대학교, 킨텍스 전시장, 광진구청, 순천시청 등 다양한 곳에 설치돼 있다.

김은광 전남총판 본부장은“다른 제품보다 부담 없는 비용과 코로나19에 대비해 안전한 공간을 만들고, 효과적으로 바이러스를 차단할 수 있는 클린고스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 상호 : 클린고스트 전남총판

▶ 주소 : 광양시 광장로 148-2

▶ 문의 : 061) 794-8212

            010-7695-5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