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모발·건강한 두피 관리는 ‘이곳에서’…‘큐사랑 모발 팡팡’ 광양마동점 21일 오픈
풍성한 모발·건강한 두피 관리는 ‘이곳에서’…‘큐사랑 모발 팡팡’ 광양마동점 21일 오픈
  • 지정운 기자
  • 승인 2022.02.18 17:25
  • 호수 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케어부터 모발복구까지…팡팡염색, 모발팡팡 선택 가능

광양 유일의 천연미네랄 기능성 염색과 두피 탈모 관리서비스 미용 전문점인 ‘큐사랑 모발 팡팡 광양마동점’이 시민들을 찾아왔다.

마동 우림필유 앞 와우지구(마동 1720번지)에서 21일 정식 오픈한 광양마동점은 ㈜큐코리아(큐사랑) 본사에서 공급하는 탈모 예방과 육모 촉진 특허를 얻은 정품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업체다. 

이곳은 천연미네랄 기능성 염색과 모발의 멋내기 염색, 풍성한 모발을 가꾸는 ‘팡팡염색’과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복구하는 두피 케어 등에 특화된 업소다. 

6년 경력의 전예진 원장은 “모발 관리의 기본은 두피클리닉에서 출발한다”며 “두피클리닉은 먼지나 비듬을 제거해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혈액 순환을 원활케 해 두피의 생리기능을 돕고 모발 성장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두피클리닉은 산후 탈모를 예방하고 지성두피와 가려움증 개선, 비듬 완화, 모낭충 제거, 모근 강화 등의 효과를 가져온다.

두피클리닉을 위해서는 먼저 고객의 모발 굵기와 지루성 두피 등의 상태를 진단하는 과정을 거친다. 

이후 모공 확장과 각질, 뾰루지, 비듬 제거 등 노폐물 제거 작업과 특허를 받은 큐코리아 영양제품을 사용해 모공과 모근 강화 관리를 하게 된다. 

이러한 과정은 최소 6개월 이상 꾸준히 진행해야 한다. 

이 업소의 대표 상품인 팡팡염색은 모발의 육모를 촉진해 모발이 풍성해 지고 다양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모발에 남아있는 암모니아가 없고 냄새와 눈손상, 두피 모발 손상도 없다는 장점이 있다. 

두피 관리나 염색 과정에 사용하는 빗도 특이하다. 이 빗은 큐코리아 제품으로 둥근 모양의 ‘괄사’로 불린다. 실리콘 재질로 음이온을 방출하며 두피의 시원감을 증가시켜 주고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줘 탈모예방에 좋다고 한다. 

큐사랑 광양마동점은 현재 1인샵으로 오픈한 까닭에 두피나 모발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약이 필요하다.

아울러 오픈 기념행사로 남성 1인 기준 2만5000원 상당의 뿌리염색을 1만원에 서비스하고 있다. 서비스 기간은 3월 21일까지다.

전예진 원장은 “현대인들은 오염된 환경과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와 두피 건강의 문제를 안고 있다”며 “이번에 광양에 최초로 입점한 ‘큐사랑 마동점’을 찾아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생활의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 상호 : 큐사랑 광양마동점

▶ 주소 : 광양시 눈소8길 8-3(중마동 우림필유 아파트 앞)

▶ 문의 : 010-4601-6008